jjalbang.co.kr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jjalban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1 12:29

본문




Download : 외부환경분석거시적산업환경.hwp




정치적, 법적(political and legal) 環境(환경)

2. 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인플레이션률

-이자율
3. 경쟁자analysis(분석)


■ 사회적(social) 環境(환경)
경쟁기업analysis(분석) 의 목적
-기술의 變化(변화)속도


거시적환경 경제적환경 기술환경 사회적환경 인구통계적환경 산업환경분석 경쟁자분석 경쟁기업
예) china(중국) 의 경제발전이 우리 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산업環境(환경)에서의 기회
사회적(social) 環境(환경)
■ 경제적 環境(환경)
■ 인구통계적(demographic) 環境(환경)
목적
예) 정권교체에 따른 기업의 대응양태, 탈규제 움직임이 기업에 미치는 effect(영향) (소주시장)
1. 거시적 環境(환경)(macro environment) analysis(분석)
거시적환경 경제적환경 기술환경 사회적환경 인구통계적환경 산업환경분석 경쟁자분석 경쟁기업 / ()
경쟁기업의 파악
거시적environment(환경) 경제적environment(환경) 기술environment(환경) 사회적environment(환경) 인구통계적environment(환경) 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 경쟁자analysis 경쟁기업 / ()
-다른 국가의 경제발전 이행 및 속도
■ 기술環境(환경)(technological environment)

-사회적 가치관

-신기술의 탄생
전략집단
-경제성장률
-환율

기술環境(환경)(technological environment)

Download : 외부환경분석거시적산업환경.hwp( 69 )


Porter 모형의 유용성과 한계
외부environment(환경) analysis



-정치권력 및 법적/제도적 규제장치의 變化(변화)
Porter의 산업구조 analysis(분석) 모형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산업의 핵심성공요인

예) 학생 수의 變化(변화)에 따른 대학의 대응plan, 실버산업의 성황


산업매력도
-라이프스타일
1. 거시적 環境(환경)(macro environment) analysis(분석)

경쟁기업의 analysis(분석)

경제적 環境(환경)

글로벌(global) 環境(환경)



순서
-신념, 인식, 규범 등의 變化(변화)
인구통계적(demographic) 環境(환경)
설명
산업구조와 수익성

■ 정치적, 법적(political and legal) 環境(환경)
-인구, 연령구조, 지역적 분포, 소득분포, 인종적 배합 등

예) 시간이나 여가 중시, 環境(환경)에 대한 관심, 여성의 사회적 참여

■ 글로벌(global) 環境(환경)
http:
다.
Total 24,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