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jjalban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13 13:22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ppt




[경제경영]%20그린마케팅(Green%20Marketing)%20대동건설(다%20숲)_ppt_01.gif [경제경영]%20그린마케팅(Green%20Marketing)%20대동건설(다%20숲)_ppt_02.gif [경제경영]%20그린마케팅(Green%20Marketing)%20대동건설(다%20숲)_ppt_03.gif [경제경영]%20그린마케팅(Green%20Marketing)%20대동건설(다%20숲)_ppt_04.gif [경제경영]%20그린마케팅(Green%20Marketing)%20대동건설(다%20숲)_ppt_05.gif [경제경영]%20그린마케팅(Green%20Marketing)%20대동건설(다%20숲)_ppt_06.gif

Download :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ppt( 95 )



순서
목 차
그린marketing (green marketing)


環境 보존에 기여하고 생활의질을 improvement시킴으로써 회사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한 기업중심에서 악화되어 가는 자연 環境을 보존하고인간 삶의 질의 improvement을 통해 회사의 존속, 성장을 꾀하려는 하나의 marketing 전략(strategy)적 定義(정이)
그린marketing MIX

1. 제품(Product)- 친環境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
2.가격(Price)-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가격을 만드는 것
3.장소 (Place)믹스- 제품을 유통하고 진열하는데 있어서 친環境성을 강조
4.판매촉진(Promotion)믹스- 제품의 친環境성을 강조해 판매촉진 행사를 하는 것

그린 마케터의 의무

(1) 공해를 최소화하도록 생산방법이나 공정을 improvement
(2) 제품의 설계, 포장, 재료를 선택함에 있어 環境 보호의 표준치를 설정하여 실행함과 동시에 그것을 판매소구점(selling point)으로활용
(3) 공해 방지 설비나 폐기 물질

목 차
그린marketing (green marketing)


環境 보존에 기여하고 생활의질을 improvement시킴으로써 회사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한 기업중심에서 악화되어 가는 자연 環境을 보존하고인간 삶의 질의 improvement을 통해 회사의 존속, 성장을 꾀하려는 하나의 marketing 전략(strategy)적 定義(정이)
그린marketing MIX

1. 제품(Product)- 친環境적인 제품을 만드는 것
2.가격(Price)-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가격을 만드는 것
3.장소 (Place)믹스- 제품을 유통하고 진열하는데 있어서 친環境성을 강조
4.판매촉진(Promotion)믹스- 제품의 친環境성을 강조해 판매촉진 행사를 하는 것

그…(dro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
경제경영,그린마케팅,Green,Marketing,대동건설,다,숲,경영경제,레포트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 ,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그린마케팅 Green Marketing 대동건설 다 숲






[경제경영] 그린마케팅(Green Marketing) 대동건설(다 숲)





다.
Total 24,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