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 - 대학원,편입학,대학입학용 / 학과별, 분야별, 학교별 모음집 70여개 모음집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 - 대학원,편입학,대학입학용 / 학과별, 분야별, 학교별 모음집 70여개 모음집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jjalban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 - 대학원,편입학,대학입학용 / 학과별, 분야별, 학교별 모음집 70여개 모음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2 01:58

본문




Download : ★★추천학업계획서★★.hwp





(20) 자연계열 2
목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즉, 이는 전통적 마케팅 채널과 IT solution이 접목되면서 다양한 마케팅 solution과 채널이 개발되고 있었습니다. 즉 단일화 된 채널과 매스 마케팅은 도태되고 멀티채널을 수용하여 1:1 마케팅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었습니다. 특히, e-Learning을 통해 추척 된 DB를 分析하고, 실제적인 활용방법을 연구하고자 합니다. 만약 진학의 기회가 주어진다면 b-Biz분야의 최고 전문가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항상 문제의식을 가지고 연구하고 노력하는 학생이 되겠습니다. 따라서 졸업 후에는 전반적 IT산업 Background를 익히기 위해 e-Biz 分析/기획가로서 일을 할 계획입니다. 결국 the twenty-first century에는 정량적인 DB分析을 기초로 WEB, 전화, e-mail 등의 멀티채널을 지원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패러다임으로 진화될 것이라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1) 전공선택동기
마케팅의 관심에서 처음 된 저의 진로는 IT를 접하면서 DB分析과 활용방법으로 구체화되었고, 특히 IT와 접목되면서 최종적으로 e-Biz분야에서 마케팅 전략 도출로 집중되었습니다. 즉 “EDP(Education Data Process)를 통한 e-learning Biz전략”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입학과 동시에 technical CRM분야를 연구하며, 저의 관심 분야인 e-Biz분야에 접목시키기 위한 노력을 해 나갈 것입니다.
1. 경영학과


CRM은 이제 기업에서 당위적으로 구축해야 하는 시스템으로 발전되었으며. 금융권을 비롯하여, 모든 분야에 걸쳐 그 대상을 키워 나가는 추세입니다. 복학 후, 기존의 DB마케팅의 개념(槪念)은 1:1고객관리의 CRM 개념(槪念)으로 성숙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Front Office의 가시적인 마케팅활동과 캠페인 뒤에는 축적된 고객데이터를 기반으로 정량적이고, 정성적인 평가 및 分析이 바탕이 되어야 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적 소산은 대학 진학 시 경영학과에 진학하게 된 계기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는 마케팅 분야에 관심을 가지게 된 결정적인 동기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유년시절부터 의류 도매상을 하셨던 어머니를 도와 거래처 장부를 요약하고, 결재업무를 도와 드리며 특히 최접점 채널에서 고객을 대하는 마인드와, 협상의 스킬, 사람을 대하는 방법을 어머니의 옆에서 간접적으로 배우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약 2년간의 실무경험을 쌓음과 동시에, MBA진학을 준비하면서 지금으로부터 4연후에는 MBA로의 진학을 꿈꾸고 있습니다.
(6) 자연Engineering부
★★추천학업계획서★★-9231_01_.gif ★★추천학업계획서★★-9231_02_.gif ★★추천학업계획서★★-9231_03_.gif ★★추천학업계획서★★-9231_04_.gif ★★추천학업계획서★★-9231_05_.gif
(4) 자신의 능력, characteristic(특성), 경험 등의 영역에서 자신의 장점

Download : ★★추천학업계획서★★.hwp( 97 )


(33) 건축Engineering과
(7) 졸업 후 해당분야에 헌신하고자 하는 열의를 보여라.

(16) 건축학부
27. 건축학부
-(1) 자기intro
-(3) 학업계획
12. 교육학과 2
13. 가족복지학과
(1) 지망동기
(32) 경영학과


② 마케팅에서 IT로의 접근
(11) 경제학부


★★학과별 학업計劃書 예문★★
서식 > 학업계획서
★★대학원입학 학업計劃書 예문★★

-(2) 지원동기

2. 수학통계학부
6. 신문방송학과
(2) 신문방송학과
(2) 학업계획

순서
(3) 독창적이고 신선한 느낌을 주도록 노력한다.
16. 기계Engineering과
19. 물리학과


(3) 희망진로 및 포부

(3) 전적대학과의 학문적 관련성 및 연계발전방안(方案)

-(1) 지원동기
③ MIS에 대한 열정과 경험
3. 경영학과 3
20. 멀티미디어학과

다. 입사 후 , 삼성카드 콜센터 구축프로젝트에 투입되었고, 현재는 삼성 SDS solution 컨설팅팀과 조인하여 KTF 콜센터 구축 제안서 작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4, 경제학과
17. 과학교육학과
(3) 대학 졸업 후, 진로에 관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비전(vision)
1. 자연과학부


(2) 자신의 자질 및 적성, 전적 대학에서의 학업 및 성과, 지원한 전공의 characteristic(특성)
(15) 미술학과
(23) Nursing 과
31. 기계항공Engineering부
② 마케팅에서 IT로의 접근
26. 약학과
(1) 진학동기(전공 선택 이유)
22. 지리교육과

★★대학교 입학 학업計劃書 예문 모음★★
-(2) 전공 분야에 대한 연구계획
-(1) 지원동기
(26) 전기Engineering부
(2) 관심학문분야

-(3) 기타 자기intro
(1) 지원동기
9. 심리학과

(6) 계획을 단기와 중장기 계획으로 나누어 서술하라.
(30) 심리학과

(4) 체계적이고 실현 가능해야 한다. 또한 연구뿐 아니라 현재 준비중인 사업모델과 연계하여 e-Biz의 안정된 수익모델을 실현시키기 위해 노력 할 것입니다.
학업계획서, 학업계획, 계획서

(4) 자신의 능력, characteristic(특성), 경험 등의 영역에서 자신의 장점
24. 의예과

(14) 윤리교육과

-(1) 모집단위에 지원하게 된 동기

(3) 희망진로 및 포부

(3) 대학 졸업 후, 진로에 관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비전(vision)

(31) 사회학과

-(2) 지원동기 및 학업계획
2. 미술사학과
(1) 지원동기

15. 전기Engineering과
7. 사회학과
1. 학업計劃書의 개념(槪念)
(21) 약학과
(22) 생활환경학과
(2) 자신의 자질 및 적성, 전적 대학에서의 학업 및 성과, 지원한 전공의 characteristic(특성)
(2) 관심학문분야
대박용 학업계획서 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의 Issue이며, Trend일 것입니다.
-(2) 지적 활동
-(1) 자기intro
③ MIS에 대한 열정과 경험
3. 공예학과
21. 정보통신Engineering과
-(4) 졸업 후 계획
(3) 전적대학과의 학문적 관련성 및 연계발전방안(方案)
(5) 기타 특기사항
-(4) 졸업 후 계획
(25) 기계Engineering과
(3) 졸업 후의 희망 진로
-(2) 지적 활동
1. 경영학과 1

-(1) 지원동기

(1) 지난 대학 생활
1. 경영학과
23. 국문과
2. 경영학과 2
-(3) 학업계획

(28) 화학 Engineering부
(24) Nursing 과 2
★★학업計劃書 작성요령★★
-(2) 지적 활동
8. 법학과
-(2) 대학 입학 후 계획
-(1) 지원 동기
-(2) 대학 재학 중 학업계획과 졸업 후 희망 진로
3. 학업計劃書의 필수 구성요소
(1) 국어국문학과
-(3) 학업계획
(5) 법학과
28. 정보과학부
2. 학업計劃書를 잘 쓰는 방법
-(3) 졸업 후 포부
(2) 대학 생활 중 학업계획
(2) 주요 연구 관심분야 및 연구 계획
-(4) 졸업 후 계획
(4) 학습목표(目標) 및 계획
(1) 지난 대학 생활
★★편입학 학업計劃書 예문★★
14. 미술학과
고등학교 졸업과 동시에 경영학과에 진학하게 되었습니다. 1학년 시절에는 단지 가시적인 매스 미디어에 흥미를 느끼고 마케팅 분야에서 일하고 싶다는 막연한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18) 멀티미디어학부
(12) 사범대학 화학교육과

(7) 식물생산과학부
진학 이후, 마케팅 분야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2) 학업계획
25. Nursing 과
(1) 대학 학과(부)지원동기
[학업계획서] 학업계획서 - 대학원,편입학,대학입학용 / 학과별, 분야별, 학교별 모음집 70여개 모음집
(4) 자연과학부
5. 정치외교학과
(27) 사범대

32. 한동어문학부
(4) 학습목표(目標) 및 계획
4. 학업計劃書 작성 시 유의사항
(29) 생명Engineering부

(5) 열의와 패기를 보여주어라.
목차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박용 학업계획서 입니다. 둘째, future 의 e-Biz전문가로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반드시 초석을 다지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인지하게 되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Trend를 읽고 복학 후에는 이슈화 되어있던 CRM을 연구하기 위해 CRM을 주제로 한 논문전에 도전하였고(통일농협 CRM CRM구축전략), MBC 애드에서 주최한 대학생 논문전 기획 파트에도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G&N은 대기업형 CRM 패키지중 세계 1위의 점유율을 점하고 있는 SIEBEL SYS.사의 reseller 및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즉, IT를 기반으로 한 Back-Office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NEW IMC를 통한 대한항공의 제2의 도약) 또한 온라인상에서 e-CRM 구축, 운영을 실천할 수 있는 웹 커뮤니티를 개설하여 회원을 모집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회원 로열티를 구축하는 경험해 보았습니다. 미흡하나마 저의 학업計劃書를 끝까지 읽어주신 교수님께 감사합니다. 나아가 실무에서는 ㈜ETS고객관리팀에서 일함으로(2002.1~2002.7) CTI의 고객 접점에서 고객관리에 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① 학부 진학배경
(1) 지망동기

설명
29. 생명Engineering부

11. 교육학과 1
(5) 기타 특기사항
30. 응용화학부


-(1) 지원학과(부) 또는 전공분야를 선택하게 된 동기
① 학부 진학배경

(17) 한국-동양어문학부
(1) 학부 및 계열 모집일 경우는 전Engineering과를 먼저 선정한다.
(8) 전기Engineering부
위와 같은 학문적 배경과 열의를 가지고 지난 9월 주) G&N에서 CRM solution 컨설턴트로 일하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특히 the twenty-first century e-learning분야에서 정량화된 DB分析을 통한 고객화 된 서비스는 아직 미개척분야로서 연구의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래서 2학년 때는 마케팅 조사分析에 대한 매력을 느끼고 학내 동아리에서 다양한 통계 툴을 공부하였고, 마케팅 조사分析을 통한 전략적 마케팅 활동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1) 지원동기

-(3) 졸업 후 계획과 장래희망
3. 전기전자Engineering부

(3) 인문계열
-(4) 맺음말
18. 생화학과
(9) 지구환경시스템
(2) 지원하는 학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확보하라.

10. 사범대
(3) 석사과정 이후의 계획

(10) 법학과
-(3) 학업계획

(13) 국어교육과
-(2) 학업計劃書
(19) 자연계열
-(2) 학업계획
위와 같이 첫째, 짧은 경험과 학문에 대한 열정이 깊이를 더하기 위해 본 경영대학원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낮은 웅덩이에는 물이 고이지 않듯이, 저의 짧은 경험과 지식으로서 실무에서 그 역량을 발휘하기에는 부족함이 많았습니다.
Total 24,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