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lbeing juice, M.J 사업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10 05:53
본문
Download : Wellbeing juice, M.J.pp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Wellbeing juice, M.J 사업計劃書
Wellbeing juice, M.J 사업計劃書
Wellbeing juice, M.J 사업계획서 Wellbeing juice, M.J 사업계획서 Wellbeing juice, M.J 사업계획서 Wellbeing juice, M.J 사업계획서 Wellbeing juice, M.J 사업계획서
Wellbeing juice, M.J 사업計劃書
웰빙트렌드, 날씨 추워져도 ‘주스’ 대세
Wellbeing juice, M.J 사업計劃書
다.특히 지난해부터 첨가물 없이 과일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주스가 ‘과일 대용’ 제품으로 인식되면서 큰 인기를 누리는 상황이다. 2010년엔 8900억원까지 떨어졌다가 2011년부터 9500억원으로 반등세를 탔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강남이나 분당 등에선 천연과즙을 100% 그래도 살린 착즙주스가 인기를 끌면서 ‘강남주스’라는 말이 나돌았고 식음료 업계에선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농축주스가 아닌 생과즙 주스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됐다.
Wellbeing juice, M.J 事業計劃書(사업Plan(계획서))
순서
Wellbeing juice, M.J 사업계획서
.
Wellbeing juice, M.J 사업計劃書
Download : Wellbeing juice, M.J.ppt( 72 )
.
Wellbeing juice, M.J 사업計劃書
설명
업계 분석에 따르면 커피 전문점 시장의 포화로 인한 새로운 돌파구 모색과 웰빙 트렌드에 따라 점점 건강한 주스에 대한 이슈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아당초 주스 시장은 2004년 1조원 규모에서 정점을 찍은 이래 커피전문점 바람이 불면서 한동안 쇠퇴기를 맞이했다. 올해만 해도 새롭게 출시된 생과즙 주스는 10여종을 넘어섰을 정도다. 식품 업계에 따르면 상온과 냉장, 야채 등을 모두 포함한 올해 주스시장 규모는 1조1000억원 정도로 추산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