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2019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기말시험 the gist체크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2019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기말시험 the gist체크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jjalban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9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기말시험 the gist체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6 08:06

본문




Download : 20191_기말_경영3_소비자행동론.pdf





소비자행동론,방통대소비자행동론,방송대소비자행동론,소비자행동론시험,소비자행동론요약,소비자행동론기말시험
㉡ 고관여 상품의 광고는 정보제시형 광고?
제7장 문제인식과 정보탐색
① 제품과 관여도: 관여도의 대상 중 대표적인 것이 제품인데, 소비자들은 제품에 따라 상이한 수준의 관여도를 보임
제4장 노출과 주의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26615_001.jpg 26615_002.jpg 26615_003.jpg 26615_004.jpg 26615_005.jpg

제3장 저관여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제4부 소비자 태도와 학습


제5부 소비자행동의 영향요인
㉠ 제품의 관여도를 실무에 활용할 때 발생하는 제약
제6장 기억과 망각
제2장 소비자행동과 관여도


제14장 사회culture적 영향요인

제12장 학 습

2019년 1학기 소비자행동론 기말시험 the gist체크
순서

제2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 판매촉진활동에 따라 관여도가 달라진다?
방송통신 > 기말시험
㉠ 같은 제품이라도 개인의 취미, 흥미 등에 따라 관여도 수준이 달라짐
- 중략 -


Download : 20191_기말_경영3_소비자행동론.pdf( 54 )


제13장 개인적 영향요인
1. 관여도의 의의와 影響(영향)요인
㉠ 저관여 상품의 광고가 재미있는 이유?
제1부 소비자행동 이해의 기초


(2) 관여도의 결정요인
제8장 대안평가와 구매

제2장 소비자행동과 관여도

․ 같은 제품이라도 소비자에 따라 상당한 관여도의 차이를 보이며, 중요한 속성에 따라 관여도의 차이가 남
㉡ 소득이나 사회활동에 따른 관여도
다.

저관여: 고관여와 반대로 이에 대한 관심도가 낮은 경우
제9장 구매 후 행동
③ marketing 활동과 관여도

제3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② 가격과 관여도: 가격은 제품의 관여도 수준에 影響(영향)을 미침

(1) 제품의 관여도

제10장 태도의 형성
㉣ 흥밋거리, 충분한 가격혜택, 희소성이 중요하다!

제5장 지각과 해석
제15장 상황적 영향요인



① 관여도의 개념: 특정 상황에서 자극에 의해 발생하는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관심도
설명


④ 상황과 관여도 : 소비자와 제품이 동일해도 상황에 따라 달라짐
② 고관여: 여러 요인들이 복합되어 개인적인 중요도나 관심도가 높은 경우

․ 소비자들이 사회활동을 왕성하게 할수록 다양한 제품에 대하여 관여도가 높아짐


⑤ 개인적인 차이와 관여도
제11장 태도alteration(변화)
제1부 소비자행동 이해의 기초 제2장 소비자행동과 관여도 제3장 저관여 소비자행동과 마케팅 제2부 소비자 정보처리과정 제4장 노출과 주의 제5장 지각과 해석 제6장 기억과 망각 제3부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제7장 문제인식과 정보탐색 제8장 대안평가와 구매 제9장 구매 후 행동 제4부 소비자 태도와 학습 제10장 태도의 형성 제11장 태도변화 제12장 학 습 제5부 소비자행동의 영향요인 제13장 개인적 영향요인 제14장 사회문화적 영향요인 제15장 상황적 영향요인 * 각 장별 출제예상문제 제공(해설포함) *
․ 제품의 관여도의 수준에 따라 고관여/저관여 제품으로 명확하게 구분하기 어려운 경우多
․ 상황에 의하여 제품에 대한 관여도가 상당한 차이를 나타냄


․ 소득이 높을수록 다양한 고가제품에 대해 관여도가 높아지며 가격차이에 대하여는 상대적으로 관심이 적어짐
㉠ 가격이 관여도 수준에 影響(영향)을 미칠 뿐이지 가격이 높은 제품이 곧 고관여 제품은 아니며, 가격이 낮은 제품을 모두 저관여 제품이라고 할 수 없다.
Total 24,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