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니포럼 마케팅example(사례) ]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12 19:29
본문
Download : [솔루니포럼 마케팅사례]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I. 우리나라의 교육시장
오늘날은 교육규모가 크게 확대되면서 교육시장이나 교육산업에 관한 관
심도 커지고 있다아 우리나라 전체인구의 1/4 이상이 학생이고, 상당히 많은 사
람들이 교직...
[솔루니포럼 marketing 사례(instance)]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목차
* (주)대교-솔루니포럼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Ⅰ. 우리나라의 교육시장
Ⅱ. 리더십 및 경영정책
Ⅲ. 새로운 교육 ‘솔루니포럼’
Ⅳ. marketing 활동
Ⅴ. 솔루니포럼의 비전
Ⅵ. 향후
* (주)대교-솔루니포럼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대교는 우리나라 교육산업의 이러한 특징에 기반하여 `어린 시절부터 국
민과 함께 하는` 교육기업으로 성장하였다.
I. 우리나라의 교육시장
오늘날은 교육규모가 크게 확대되면서 교육시장이나 교육산업에 관한 관
심도 커지고 있다아 우리나라 전체인구의 1/4 이상이 학생이고, 상당히 많은 사
람들이 교직원 등으로 교육계에 종사하고 있다아 그리고 교육활동을 위한 예산
이 중앙government 예산의 20%수준을 상회하고, 교육활동에 투입되는 공 ? 사교육비
는 국민총생산(GNP)의 10%를 훨씬 상회하고 있다아 또한, 교육사업 때문에 생
겨난 교육 관련 산업도 전체 산업 중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우리나라 교
육시장의 종합 진단-김영철).
이 중 입시 산업의 번성과 함께 생겨날 학습지 산업이 최근 급속히 성장하
고 있다아 1980년대에 중 ? 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스타트된 학습지 산업은
그 규모와 대상 영역이 계속 확장되면서, 최근에는 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
지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 학습지가 개발되고 있다아 또한, 과거에는 인쇄매체를
통해 배달되던 학습지가 최근에는 고속 누리망 망을 통해 배달되는 온라인(online)화가
이루어지고 있다아
매일경제에 따르면 이러한 상황의 變化로, 학습지 시장은 1995변 이후 매
출액 기준으로 매년 10%대의 성장을 보이고…(省略)
설명
Download : [솔루니포럼 마케팅사례]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마케팅 성공사례.hwp( 59 )
[솔루니포럼 마케팅example(사례) ]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솔루니포럼%20마케팅사례]%20(주)대교%20솔루니포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3%BC)%EB%8C%80%EA%B5%90%20%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1.gif)
![[솔루니포럼%20마케팅사례]%20(주)대교%20솔루니포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3%BC)%EB%8C%80%EA%B5%90%20%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2.gif)
![[솔루니포럼%20마케팅사례]%20(주)대교%20솔루니포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3%BC)%EB%8C%80%EA%B5%90%20%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3.gif)
![[솔루니포럼%20마케팅사례]%20(주)대교%20솔루니포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3%BC)%EB%8C%80%EA%B5%90%20%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4.gif)
![[솔루니포럼%20마케팅사례]%20(주)대교%20솔루니포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3%BC)%EB%8C%80%EA%B5%90%20%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5.gif)
![[솔루니포럼%20마케팅사례]%20(주)대교%20솔루니포럼의%20마케팅%20성공사례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20%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5D%20(%EC%A3%BC)%EB%8C%80%EA%B5%90%20%EC%86%94%EB%A3%A8%EB%8B%88%ED%8F%AC%EB%9F%B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84%B1%EA%B3%B5%EC%82%AC%EB%A1%80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솔루니포럼 마케팅사례]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마케팅 성공사례 , [솔루니포럼 마케팅사례]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솔루니포럼 마케팅사례 주 대교 솔루니포럼 마케팅 성공사례
순서
다. 씰대일, `수준별`, `지능별` 학습
지 교육의 최강자로 자리 잡아 온 대교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소비
자 니즈分析을 통하여 최근 입시 제도에 맞는 `소수정예 토론식` 논술교육과
관련한 신상품을 출시하였기에 intro 하고자 한다. 씰대일, `수준별`, `지능별` 학습
지 교육의 최강자로 자리 잡아 온 대교는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소비
자 니즈分析을 통하여 최근 입시 제도에 맞는 `소수정예 토론식` 논술교육과
관련한 신상품을 출시하였기에 intro 하고자 한다.
솔루니포럼,마케팅사례,주,대교,솔루니포럼,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솔루니포럼 마케팅example(사례) ]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솔루니포럼 marketing 사례(instance)] (주)대교 솔루니포럼의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목차
(주)대교-솔루니포럼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Ⅰ. 우리나라의 교육시장
Ⅱ. 리더십 및 경영정책
Ⅲ. 새로운 교육 ‘솔루니포럼’
Ⅳ. marketing 활동
Ⅴ. 솔루니포럼의 비전
Ⅵ. 향후
(주)대교-솔루니포럼 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대교는 우리나라 교육산업의 이러한 특징에 기반하여 `어린 시절부터 국
민과 함께 하는` 교육기업으로 성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