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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상디자인] 패션마켓리서치 - 남성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8 0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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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조사시기
*각각 사진첨부*




10.상점내소비자 행동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9.가격정책 할인폭

7.디스플레이된상품
8.판촉활동
4.판매되는 상품
2.브랜드명
3.컨셉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1.조사시기 2.브랜드명 3.컨셉 4.판매되는 상품 5.테마별 코디 6.인기상품 7.디스플레이된상품 (조명,인테리어) 8.판촉활동 9.가격정책 할인폭 10.상점내소비자 행동 *각각 사진첨부*
한국 대표남성브랜드 4가지 선정

conclusion(결론)
이번 F/W의 판매 흐름을 보면 `실루엣`으로 인한 판매 effect력이 증가됨을 알 수 있는데 이런 현상들은 여러 곳에서 감지되고 있따
3.컨셉
5.테마별 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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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복, 패션, 의상디자인, 마케팅, 패션마켓리서치, 남성복
5.테마별 코디
10.상점내소비자 행동
(조명,인테리어)

4.판매되는 상품

(조명,인테리어)

설명
*각각 사진첨부*

본문일부-
8.판촉활동
2.브랜드명
[의상디자인] 패션마켓리서치 - 남성복
다. 비록 비만형지만 좀 더 젊고 날씬하게 보이는 실루엣의 옷을 입고자 하는 것이다.

9.가격정책 할인폭



1.조사시기
6.인기상품
7.디스플레이된상품
6.인기상품
순서
레포트 > 예체능계열
이는 웰빙에 대한 관심이 젊음이라는 소비자 니드로 표출되어 어떻게 하면 좀 더 젊고 건강하게 보일 지에 대한 `소비`로 이어지고 있따 좀 더 구체적으로 예를 든다면 30대 후반의 비만형의 남자가 전과 같이 `소재가 좋아서`,` 칼라가 좋아서` 등의 이유 만으론 더 이상 구매 의욕을 못 일으킨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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