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겐트보청기,유겐트기업분석,유겐트마케팅전략(戰略) ,보청기마케팅전략(戰略) ,보청기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9 02:47
본문
Download : 유겐트보청기,유겐트기업분석,유겐트마케팅전략,보청기마케팅전략,보청기분석.pptx
청각에 손실을 입은 귀를 다시 젊게 만들자는 취지로 회사 이름을 유겐트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청각에 손실을 입은 귀를 다시 젊게 만들자는 취지로 회사 이름을 유겐트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
_SLIDE_6_
유겐트 기업 goal(목표)
기 업 목 표
대중적인 보청기
부끄럽지 않은 보청기
폼나는 보청기
만들자!
눈이 나쁘면 필수로 안경을 착용해야 하듯 귀가 나쁘면 보청기를 착용하게끔 대중화
!
_SLIDE_7_
環境 分析
_SLIDE_8_
인구통계적 分析
㈜유겐트
국내 보청기 필요인구 수는 저 지표보다 훨씬 많음
국내 난청 환자 중 보청기 사용 환자의 수는 7.5%에 불과.
_SLIDE_9_
사회文化(문화)적 分析
`노인 고령화에 대한 인식`
인식 (늙은이 소리를 듣는 것을 싫어한다.
_SLIDE_5_
유겐트 경영 이념
항상 새로운 제품으로 보청기를 옷처럼 바꿔 끼울 수 있도록 하겠다.)
- 노인 = 늙고, 추함 낡은 인식을 깨뜨려라 “부경대 국문과 송명희 교수”
`보청기에 대한 인식`
(2) 보청기에 대한 인식
-OECD국가 중 보청기 착용률 낮음
-보청기 착용은 장애라는 인식
-외국은 생활편의 보조기구(액세서리, 새로운 디자인 개발) 와이덱스는 최근 독일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한 ‘패션 115’ 를 출시하고 오픈형 보청기 보급
㈜유겐트
_SLIDE_10_
경쟁사 分析
국내 보청기 시장은 외국 기업들이 대부분 점유하고 있는 실정이다.
_SLIDE_5_
유겐트 경영 이념
항상 새로운 제품으로 보청기를 옷처럼 바꿔 끼울 수 있도록 하겠다.
!
_SLIDE_6_
유겐트 기업 goal(목표)
기 업 목 표
대중적인 보청기
부끄럽지 않은 보청기
폼나는 보청기
만들자!
눈이 나쁘면 필수로 안경을 착용해야 하듯 귀가 나쁘면 보...
_SLIDE_1_
유겐트 ( 패션 보청기 )
_SLIDE_2_
Index
유겐트 기업intro
環境分析
SWOT 分析
STP 分析
4P 分析
향후展望
_SLIDE_3_
유겐트 기업 intro
_SLIDE_4_
유겐트 회사 개요
독일어로 청춘, 젊음을
나타내는 단어 입니다.
유겐트보청기,유겐트기업분석,유겐트마케팅전략(戰略) ,보청기마케팅전략(戰略) ,보청기분석






Download : 유겐트보청기,유겐트기업분석,유겐트마케팅전략,보청기마케팅전략,보청기분석.pptx( 29 )
유겐트보청기,유겐트기업,유겐트마케팅전략,보청기마케팅전략,보청기,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유겐트 ( 패션 보청기 )
_SLIDE_2_
Index
유겐트 기업intro
環境分析
SWOT 分析
STP 分析
4P 分析
향후展望
_SLIDE_3_
유겐트 기업 intro
_SLIDE_4_
유겐트 회사 개요
독일어로 청춘, 젊음을
나타내는 단어 입니다.
!
_SLIDE_1…(skip)
순서
유겐트보청기,유겐트기업분석,유겐트마케팅전략(戰略) ,보청기마케팅전략(戰略) ,보청기분석
유겐트보청기,유겐트기업분석,유겐트마케팅전략,보청기마케팅전략,보청기분석 , 유겐트보청기,유겐트기업분석,유겐트마케팅전략,보청기마케팅전략,보청기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유겐트보청기 유겐트기업 유겐트마케팅전략 보청기마케팅전략 보청기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