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마케팅믹스(4p)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15:42
본문
Download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새우깡 마케팅믹스 p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새우깡 마케팅믹스(4p)分析(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EB%B6%84%EC%84%9D_ppt_01.gif)
%EB%B6%84%EC%84%9D_ppt_02.gif)
%EB%B6%84%EC%84%9D_ppt_03.gif)
%EB%B6%84%EC%84%9D_ppt_04.gif)
%EB%B6%84%EC%84%9D_ppt_05.gif)
%EB%B6%84%EC%84%9D_ppt_06.gif)
새우깡 마케팅믹스(4p)分析(분석)
순서
* 표적시장(TARGET)
* 제품(PRODUCT)
-核心제품(CORE PRODUCT)
-유형제품(ACTUAL PRODUCT)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제품의 수명주기
* 가격(PRICE)
- 가격차별화 전략(戰略)
- 규모의 경제학이 적용된 가격
- 스키밍전략(戰略)
* 유통(PLACE)
* 촉진(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한국, china(중국) 의 새로운 1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낮음
- 새로운 맛을 추구
- 광고에 많은 influence을
받는 세대
- 향후 해비 소비자 층
기존 2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높음
- 과거 식용경험에
의해 구매
-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식용율이 감소
품질
제품의
기타특징
상표명
포장
核心이 되는
편익이나 서비스
품질보증
스타일
核心제품
(core product)
확장제품
(augmented product)
유형제품
(actual product)
1. 核心제품(core product)
-편리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
-새우맛을 느끼게 하는 스낵
(새우깡에는 생새우가 들어가는데 그 함량은 6.8% 이상)
2. 유형제품(actual product)
상표명(brand name) -새우깡
-농심 신춘호회장은 그의 어린 딸이 ‘아리랑’을 아리깡 아리깡...
부르는 것에 힌트 얻음→새우+깡
-깡:순박한 이미지로 가슴에 와 닿음
…(skip)
Download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93 )
새우깡,마케팅믹스,p,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