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새우깡 마케팅믹스(4p)分析(분석) > jjalbang2 | jjalbang.co.kr report

새우깡 마케팅믹스(4p)分析(분석) > jjalbang2

본문 바로가기

jjalbang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새우깡 마케팅믹스(4p)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15:42

본문




Download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새우깡 마케팅믹스 p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새우깡 마케팅믹스(4p)分析(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1.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2.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3.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4.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5.gif 새우깡%20마케팅믹스(4p)분석_ppt_06.gif




새우깡 마케팅믹스(4p)分析(분석)

순서





* 표적시장(TARGET)
* 제품(PRODUCT)
-核心제품(CORE PRODUCT)
-유형제품(ACTUAL PRODUCT)
-확장제품(AUGMENTED PRODUCT)
-제품의 수명주기
* 가격(PRICE)
- 가격차별화 전략(戰略)
- 규모의 경제학이 적용된 가격
- 스키밍전략(戰略)
* 유통(PLACE)
* 촉진(PROMOTION)
-광고
-판매촉진


한국, china(중국) 의 새로운 1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낮음
- 새로운 맛을 추구
- 광고에 많은 influence을
받는 세대
- 향후 해비 소비자 층

기존 20대 층
특징: - 브랜드 충성도 높음
- 과거 식용경험에
의해 구매
-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식용율이 감소


품질
제품의
기타특징
상표명
포장
核心이 되는
편익이나 서비스
품질보증
스타일
核心제품
(core product)
확장제품
(augmented product)
유형제품
(actual product)
1. 核心제품(core product)
-편리하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낵
-새우맛을 느끼게 하는 스낵
(새우깡에는 생새우가 들어가는데 그 함량은 6.8% 이상)

2. 유형제품(actual product)
상표명(brand name) -새우깡

-농심 신춘호회장은 그의 어린 딸이 ‘아리랑’을 아리깡 아리깡...
부르는 것에 힌트 얻음→새우+깡
-깡:순박한 이미지로 가슴에 와 닿음
…(skip)


Download : 새우깡 마케팅믹스(4p)분석.ppt( 93 )





새우깡,마케팅믹스,p,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Total 24,01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