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템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템포 상황analysis(분석) 템포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30 19:48
본문
Download : [경제경영] 템포의 마케팅 전략 템포 상황분석 템포 마케팅 전략 수립 템포 마케팅 소개.ppt
[경제경영] 템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템포 상황analysis(분석) 템포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템포 마케팅 紹介(소개)
Download : [경제경영] 템포의 마케팅 전략 템포 상황분석 템포 마케팅 전략 수립 템포 마케팅 소개.ppt( 35 )
템포의 marketing 책략
INDEX
1. 상황분석
2. 설문지 조사결과
3. marketing 책략 수립
4. conclusion
1. 상황분석
What is Tempo
회사: 동아제약
탐폰 = 템포 X
국내 최초 개발 체내형 생리대
깨끗하고 위생적인 흡수체
국내 유일하게 부직포 사용
한국 여성 체형에 맞는 디자인
1. Product
“ 템포와 함께 그 날의 자유를 느껴봐~!”
2. Market Analysis
4000억 추정(2003년 기준)
생리대
시장규모
매년 약 100억 규모로 성장
연간 29억개 소비(2002년 기준)
연령대
10대
20대
30대
40대
개수(해당 범위…(省略)
설명
[경제경영] 템포의 마케팅 전략 템포 상황분석 템포 마케팅 전략 수립 템포 마케팅 소개 , [경제경영] 템포의 마케팅 전략 템포 상황분석 템포 마케팅 전략 수립 템포 마케팅 소개경영경제레포트 , 경제경영 템포 마케팅 전략 템포 상황 템포 마케팅 전략 수립 템포 마케팅 소개
[경제경영] 템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템포 상황analysis(분석) 템포 마케팅 전략(strategy) 수립 템포 마케팅 紹介(소개)
경제경영,템포,마케팅,전략,템포,상황,템포,마케팅,전략,수립,템포,마케팅,소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