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PORT] [의상학, 경영학] China 상류층 여성복 시장 진출 마케팅 책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9 05:36
본문
Download : 중국시장진출.hwp
중국 여성복, 패션마케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국내 패션 시장의 現況(현황)





가상의 브랜드 진출 전략을 위한 시뮬레이션 준비 자료.
본론
2. china(중국) 패션 시장의 현재와 그 未來
3. 가장의 신생 브랜드 설정 그에 대한 marketing 戰略 제시
conclusion
[의상학, 경영학] China 상류층 여성복 시장 진출 마케팅 책략
가상의 브랜드 진출 책략을 위한 시뮬레이션 준비 data(자료).
순서
설명
Download : 중국시장진출.hwp( 94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