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 한국공航空(항공) 사 KAC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 한국공航空(항공) 사 KAC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 한국공航空(항공) 사 KA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9 14:25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hwp






설명
[경영,경제]%20관광기업의%20경영전략분석%20-%20한국공항공사%20KAC_hwp_01.gif [경영,경제]%20관광기업의%20경영전략분석%20-%20한국공항공사%20KAC_hwp_02.gif [경영,경제]%20관광기업의%20경영전략분석%20-%20한국공항공사%20KAC_hwp_03.gif [경영,경제]%20관광기업의%20경영전략분석%20-%20한국공항공사%20KAC_hwp_04.gif [경영,경제]%20관광기업의%20경영전략분석%20-%20한국공항공사%20KAC_hwp_05.gif [경영,경제]%20관광기업의%20경영전략분석%20-%20한국공항공사%20KAC_hwp_06.gif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 한국공航空(항공) 사 KAC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 한국공航空(항공) 사 KAC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 ,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관광기업 경영전략 한국공항공사 KAC

Download : [경영,경제] 관광기업의 경영전략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hwp( 40 )


순서



관광기업의 경영전술analysis(분석) - 한국공항공사 KAC

- 목 차 -

1. 사명
2. 경영目標(목표)
3. 경영혁신과 전술
4. 2xxx 전술目標(목표)와 전술課題
5. 설립목적 및 주요사업
6. 성장과정
7. 국내 및 해외 사례(instance)analysis(분석) (김포공항 SWOTanalysis(분석) )
8.김포공항의 활성화를 위한 전술수립
9. 참고자료(data)

1. 사명

‘공항의 효율적 건설과 운영을 통해 항공수송의 원활화 및 국가경제 발전과 국민복지에 기여’

2. 경영目標(목표)

□ 경영 방침 : 고객중심의 가치경영

□ 경영 目標(목표)

point가치
달성目標(목표)
안전중시
○ 공항안전 및 보안사고 Zero
○ ICAO 항공안전 종합평가의 완벽한 수검
○ 공항운영증명 지방공항 시설改善(개선) 사업 추진
고객지향
○ 공기업 고객만족도 향상(PCSI 82.5점)
○ u-Airport 기반사업 시행
○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사회적 책임 실천
수익증대
○ 매출액 4,xxx억원, 당기순이익 360억원
○ 항공수요 2,445만명 (국내 1,723만명, 국제 722만명)
○ 김포공항 2단계 종합개발사업 성공적 추진
혁신추구
○ 경영혁신수준 5단계 진입
○ 신기술 개발 및 전문인재 양성
○ 공항건설사업 추진

3. 경영혁신과 전술

경영여건 및 내부역량analysis(분석) 과 공사비젼 경영전술과 연계, 임직원 혁신워크숍을 통하여
혁신目標(목표)와 전술을 각각 도출

□ 비전(VISION) :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세계적인 공항운영전문기업

□ 비전영역 : 고객감동, 사회적 책임, 글로벌스탠더드, 공항운영전문기업

□‘고객-기본-학습’에 중점을 둔 3 Forus 혁신目標(목표) 설정

1)고객우선기업(Customer)
고객니즈에 부합하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로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

2)기본중시 기업(Principle)
최상의 안전한 공항…(To be continued )

경영,경제,관광기업,경영전략,한국공항공사,KAC,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