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술 및 drawback(걸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술 및 drawback(걸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술 및 drawback(걸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9 14:48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술 및 drawback(걸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소비자행동analysis(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술 및 drawback(걸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analysis(분석) ,swot,stp,4p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5 )



설명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소비자행동분석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및 문제점,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토니모리마케팅 전략 문제점 토니모리 TONYMOLY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순서

_SLIDE_1_
中國어과 20060387 강민희
20060393 김미란
경영학과 20080566 남혜린
20081397 임희정
토니모리 브랜드 선호도 증진을 위한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책략
_SLIDE_2_

Contents
브랜드 선정 동기
상황analysis
marketing 책략 및 문제점(問題點)
문제 해결 대안
_SLIDE_3_
Part 1.
브랜드 선정동기

_SLIDE_4_
Background
토니모리(TONYMOLY) 브랜드 스토리

브랜드 introduction
TONY
멋진, 맵시있는
MOLY
마법의 숲
TONYMOLY
아름다운 마법의 숲
피부의 휴식, 피부의 프로방스,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향
discrimination화된 유러피안 스타일, 합리적인 가격대의 Quality First 정신
편안하며 따뜻한 느낌의 제공을 모토로 marketing 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
_SLIDE_5_
토니모리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토니모리의 marketing 상황
Background
브랜드 introduction
대대적인 매장 리 메뉴얼
제품 구조조정과 히트상품 발굴
연중 가격 할인하는 값싼 제품

비교적 낮은 가격에 고품질 제품
2008년 50개 2009년 120개
가맹점 수 대폭 증가
월 평균(average) 가맹점 매출 4200만원
본사 월 매출 60억원

_SLIDE_6_
이성과 감성을 모두 자극할 수 있는 토니모리의 브랜드 경쟁력은
앞으로의 잠재적인 성장 가능성을 말해준다
이성 감성
합리적인 가격
감성적인 패키지 디자인
질 좋은 제품
토니모리의 브랜드 경쟁력
Background
브랜드 선정 동기

_SLIDE_7_
최근 5년간 화장품 부문별 시advantage(장점) 유 내역

치열한 브랜드샵 경쟁 속에서 토니모리의 시advantage(장점) 유는 미비하다

네일

스킨&로션
클렌징
아이섀도
립글로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Background
브랜드 선정 동기

_SLIDE_8_

Background
브랜드 선정 동기…(To be continued )

소비자행동,토니모리마케팅,전략,문제점,토니모리,TONYMOLY,브랜드,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동분석%20토니모리마케팅%20전략%20및%20문제점,토니모리(TONYMOLY)%20브랜드%20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소비자행동분석%20토니모리마케팅%20전략%20및%20문제점,토니모리(TONYMOLY)%20브랜드%20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소비자행동분석%20토니모리마케팅%20전략%20및%20문제점,토니모리(TONYMOLY)%20브랜드%20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소비자행동분석%20토니모리마케팅%20전략%20및%20문제점,토니모리(TONYMOLY)%20브랜드%20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소비자행동분석%20토니모리마케팅%20전략%20및%20문제점,토니모리(TONYMOLY)%20브랜드%20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소비자행동분석%20토니모리마케팅%20전략%20및%20문제점,토니모리(TONYMOLY)%20브랜드%20스토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