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애니콜 최고의 제품 최고의 스타 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7:11
본문
Download : 애니콜직, 애니콜 최고의 제품.ppt
Download : 애니콜직, 애니콜 최고의 제품.ppt( 13 )
애니콜 최고의 제품 최고의 스타 목 차 스타 marketing 삼성전자 intro 휴대전...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애니콜 최고의 제품 최고의 스타 marketing
애니콜 최고의 제품 최고의 스타 목 차 스타 마케팅 삼성전자 introduce 휴대전화 시장 analysis(분석) 경쟁사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STP analysis(분석) 4P analysis(분석) 성공요인 참고 스타 마케팅 스타 마케팅 스타 마케팅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 영화 방송 등의 대중 스타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려는 마케팅전략(戰略) 삼성전자 introduce 2000 - 세계4위 휴대폰 판매업체 등극 2000 - 애니콜, 품질경영 대통령상 수상 2001 -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국내 1위 2001 - 세계 IT 100애 기업 1위 선정 2003 - 휴대폰 매출액기준 세계 2위 2004 - 삼성 휴대폰 러시아 매출액 1위, 미국판매 2천만대 돌파 삼성전자 introduce 2004 - 세계 최초 500만화소 카메라폰 출시 2004 - 국가 수출의 20% 차지 2005 -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해외 시장 점유율 3위 2005 - 브랜드 가치 126억 달러 시장analysis(분석) 국내 시장 가입자수 -2002년 3030만명 -2003년 3500만명 -2004년 3700만명 국내 시장 휴대폰 판매량 -2002년 1564만대 -2003년 1390만대 -2004년 1570만대 휴대전화 시장analysis(분석) 세계 가입자수 20억명 25억명의 china 인도 시장 개척 확대중 경쟁사 노키아 모토로라 지멘스 소니애릭슨 경쟁사 analysis(분석) ...
순서
설명
애니콜 최고의 제품 최고의 스타 목 차 스타 마케팅 삼성전자 소개 휴대전...
경제경영 애니콜직 애니콜 최고의 제품 최고의 스타 목 차 스타 마케팅 삼성 전자 소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