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과 네이버 광고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08 17:29
본문
Download : 다음과 네이버 광고 비교.hwp
서로 상대의 경쟁사와 비교하며 자신의 사이트를 홍보하려 한다. 하지만 네이버 카페로 …(drop)
다.다음과 네이버 광고 비교에 대한 data(資料)입니다. 손님의 이미지가 강하다보니, ‘당신이 다음의 주인입니다’의 이미지는 조금 약한 것 같다. 하지만 반대 시각으로 보자면, ‘손님’이라는 인상을 받게 되는 것이다.
네이버의 광고를 보자면, ‘네이버 카페’ 서비스 오픈에 맞추어 기존커뮤니티 사이트를 떠나 ‘네이버 카페’로 간다는 스토리를 전개한다. 이는 보는 이로 하여금 다음 내용이 궁금하고, 이전 내용이 궁금해 하는 궁금증을 유발한다. 최고의 모델인 전지현을 등장시켜 스토리 있는 전개를 한다. 또한 최고의 모델인 만큼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들인다. 광고97 , 다음과 네이버 광고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와 다음의 광고는 경쟁사와 비교하는 ‘비교 광고 기법’의 CF이다. 사람들은 다음의 광고를 보며 순간 스스로가 주인이 된 듯한 그런 느낌을 받고 만족하게 된다된다. 우리가 어딘가 손님으로 찾아가게 되면 상대 쪽에서는 대접을 하는 그런 이야기 전개가 될 수도 있따 단순히 손님으로 인식되고 편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다음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얻은 ‘실미도’의 주인공 안성기, 설경구 등 10명의 톱 영화배우와 감독을 전면에 내세운 광고를 내보내고 있따 이 광고 특징은 다음 카페 서비스 이용자들을 ‘이 세상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주겠다’는 약속을 담은 ‘당신이 다음의 주인공 입니다’라는 카피에 있따
다음의 광고는 잘나가는 인기 연예인들의 얼굴이 중심이 되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인물을 중심으로 클로즈업 한 것이 특이하다. 광고에서 한 사람을 두고 주변에 모든 사람들이 대접하고 우대한다.
두 광고에 대해 간단히 보자면, 네이버는 최고의 모델인 전지현을 출연시켜 ‘있을때 잘하지 그랬어∼안녕’이란 문구를 통해 옛 연인에게 이별을 고한뒤, ‘난 네이버 카페로 간다’는 나레이션으로 다음을 떠나 네이버로 옮겨 갈것을 유도하는 내용을 광고에 담았다. 다음의 광고를 긍정적인 시각으로 보자면, 시청자들은 다음의 광고를 보면서 스스로가 ‘주인공’이 되는 느낌을 받게 된다된다.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광고97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다음과 네이버 광고 비교.hwp( 57 )
다음과 네이버 광고 비교
다음과 네이버 광고 비교에 대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