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改善(개선) 대안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改善(개선) 대안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改善(개선)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8 07:58

본문




Download :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개선 방안.ppt





Chapter 1. 버스의 현 이용 상태
현대 뉴슈퍼에어로시티(초저상CNG)
가격: 1억9600만원

현재의 서울시내버스는 순환버스 5개, 간선버스 108개, 지선버…(생략(省略))
다.휠체어,장애인,버스,이용,접근성,확대를,위한,개선,인문사회,레포트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改善(개선) 대안





레포트/인문사회
휠체어%20장애인%20버스%20이용%20접근성%20확대를%20위한%20개선%20방안_ppt_01.gif 휠체어%20장애인%20버스%20이용%20접근성%20확대를%20위한%20개선%20방안_ppt_02.gif 휠체어%20장애인%20버스%20이용%20접근성%20확대를%20위한%20개선%20방안_ppt_03.gif 휠체어%20장애인%20버스%20이용%20접근성%20확대를%20위한%20개선%20방안_ppt_04.gif 휠체어%20장애인%20버스%20이용%20접근성%20확대를%20위한%20개선%20방안_ppt_05.gif 휠체어%20장애인%20버스%20이용%20접근성%20확대를%20위한%20개선%20방안_ppt_06.gif



설명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改善(개선) 대안
순서

Download :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개선 방안.ppt( 78 )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개선 방안 ,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개선 방안인문사회레포트 ,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개선

Problem Based Learning

1조 처음처럼
류정환 2007144266 김도윤 2010147088
김민수 2010147016 김주석 2010147073
박정환 2010147036 이승진 2010147027
Problem Based Learning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improvement(개선) 方案
Table of Contents
[ Chapter 1. problem(문제점)과 그에 따른 해결方案 ]
저상 버스의 구조 및 특징
버스의 현 이용 상태
장애인들의 버스이용이 힘든 이유
그에 따른 해결책
[ Chapter 2. 예상 결과 ]
비장애인 및 장애인 설문조사
해결책에 따른 예상결과
[ Chapter 3. 참조]
[ Chapter 4. Q & A]

- 구조 : 닐링시스템 장착으로 휠체어 탑승 가능
대당 가격 : 1억 9천만원 정도 (1억지원- 국시비 각50%)
정원 : 57인승 (좌석 23, 입석 등 34)
연료 : 천연가스(CNG)...

Problem Based Learning

1조 처음처럼
류정환 2007144266 김도윤 2xxx147088
김민수 2xxx147xxx 김주석 2xxx14707xxxxxx
박정환 2xxx1470xxxxxx6 이승진 2xxx147027
Problem Based Learning
휠체어 장애인 버스 이용 접근성 확대를 위한 improvement(개선) 方案
Table of Contents
[ Chapter 1. problem(문제점)과 그에 따른 해결方案 ]
저상 버스의 구조 및 특징
버스의 현 이용 상태
장애인들의 버스이용이 힘든 이유
그에 따른 해결책
[ Chapter 2. 예상 결과 ]
비장애인 및 장애인 설문조사
해결책에 따른 예상결과
[ Chapter xxxxxx. 참조]
[ Chapter 4. Q & A]

- 구조 : 닐링시스템 장착으로 휠체어 탑승 가능
대당 가격 : 1억 9천만원 정도 (1억지원- 국시비 각50%)
정원 : 57인승 (좌석 2xxxxxx, 입석 등 xxxxxx4)
연료 : 천연가스(CNG)
※ Kneeling system : 차체 기울임 기능 장치 (차량의 높낮이 조절)
저상버스 특징

○ 출입문 계단이 없어 장애인 등 노약자의 승하차가 용이 함
○ 닐링(Kneeling)시스템과 휠체어 출입용 슬라이드 도입으로 승강장 인도
부분 과 직접 연결하여 승객의 승하차가 편리 함
○ 광폭 중간문(120Cm) 적용으로 승하차가 용이 함.
○ 휠체어 램프 장착으로 휠체어 승객의 승하차가 편리 함
○ 휠체어 고정장치의 설치로 운행중 안전하게 탑승이 가능함
Chapter 1. 저상버스의 구조 및 특징
그래서 우리조는 버스에 구조적인 improvement(개선) 方案이나 해결책 보다는 원론적이고 현재 발생하고있는 근본적인 문제에 관하여 생각을 가지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