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학] 인터뷰하기를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설명(說明)하기능력 향상 치료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5 05:10
본문
Download : [의약학] 인터뷰하기를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설명하기능력 향상 치료.hwp
의약학,인터뷰하기를,학령기,지적장애,아동,설명하기능력,향상,치료,의약보건,레포트
Download : [의약학] 인터뷰하기를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설명하기능력 향상 치료.hwp( 82 )
레포트/의약보건
인터뷰하기를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설명(explanation)하기능력 향상 치료
Ⅰ. 대상아동
1) 일반적인 정보
대 상 자: ○ ○ ○ (성별: 남)
생활연령: 14세
장애유형: 지적장애로 인한 언어발달장애
2) 배경 정보 및 현행수준
본 대상자는 만 14세 남아로 지적장애 2급을 진단받았고, 또래에 비해 언어이해 및 표현에 어려움을 보여 본 기관을 방문하였다. 현재 대상자는 어머니, 동생…(drop)
[의약학] 인터뷰하기를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설명하기능력 향상 치료 , [의약학] 인터뷰하기를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설명하기능력 향상 치료의약보건레포트 , 의약학 인터뷰하기를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 설명하기능력 향상 치료
설명
[의약학] 인터뷰하기를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설명(說明)하기능력 향상 치료
[의약학] 인터뷰하기를 통한 학령기 지적장애 아동의 설명(說明)하기능력 향상 치료
순서
다. 그리고 임신 기간 동안의 스트레스 외에는 출생 전, 중, 후 특이사항은 없었다고 한다. 어머니의 보고에 의하면, 대상자는 자연분만으로 출산되었으며, 출생 시 건강상태는 양호하였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