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HOT6)광고전술 성공instanc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15:27
본문
Download : 핫식스(HOT6)광고전략 성공사례.pptx
순서
핫식스(HOT6)광고전술 성공instance(사례)
%EA%B4%91%EA%B3%A0%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1.gif)
%EA%B4%91%EA%B3%A0%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2.gif)
%EA%B4%91%EA%B3%A0%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3.gif)
%EA%B4%91%EA%B3%A0%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4.gif)
%EA%B4%91%EA%B3%A0%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5.gif)
%EA%B4%91%EA%B3%A0%EC%A0%84%EB%9E%B5%20%EC%84%B1%EA%B3%B5%EC%82%AC%EB%A1%80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핫식스,HOT,광고전략,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HOT6
Energy drink
광고strategy 성공사례(instance)
_SLIDE_2_
에너지 음료 시장
쏟아지는 에너지 드링크
치열한 경쟁 구도
에너지 드링크가 범람하면서 치열한 경쟁 구도 형성
_SLIDE_3_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음료 소비자 계층
에너지음료 시장 매출
편의점 매출 비중 추이
편의점에서 매출 1위인 캔커피를 에너지음료가 처음으로 추월
에너지음료 구매 중 20대 소비자 비율이 가장 높음
에너지음료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2012년 7월 기준 390억원 달성
_SLIDE_4_
에너지 음료 시장
에너지드링크 왜 찾는가
스트레스 속에 사는 현대인들은 새로운 활력을 얻길 원함
소비자는 에너지음료를 마시는 즉시 활력을 얻는다고 인식
따라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이 피로할 때 많이 찾음
_SLIDE_5_
치열한 경쟁 속에서 핫식스가 가진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수립하여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컨셉을 통해 음료시장에서 지속적인 판매를 확고히 해야 함
에너지 음료 시장
핫식스 왜 광고해야 하나
_SLIDE_6_
S
T
P
행동적 세분화 : 스트레스 속에 쌓여있는
현대인 대상
타사 에너지드링크보다 싼 가격
상대적으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새로운 것에 적극적인 10대~20대 시장
STP 분석
_SLIDE_7_
HOT6의 기존 아이덴티티
BUT! 정보전달의 실패!
광고 컨셉
에너지나 파워로 인해 벌어지는 갖가지 상황을 섹스어필을 하는 동시에 위트로 표현.
많은 것을 전달해야 하는 광고에서 7~8초 동안 한 장면 정지시켜 보여줌.
새로운 자극을 통해 타 광고와 差別(차별) 을 느끼게 하여 정지된 시각적 정보에 궁금증 유발
(단지 의문감만 남기고 ‘이성에 대한 흥분’ 이라는 메시지로 전달)
_SLIDE_8_
광고 컨셉
‘아프니까 청춘이다’의
문구를 인용해 ‘바쁘니까 청춘이다. 청춘차렷! 핫식스!’라는 카피 문구로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음.
…(생략(省略))
핫식스(HOT6)광고전략 성공사례 , 핫식스(HOT6)광고전략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HOT 광고전략 성공사례
핫식스(HOT6)광고전술 성공instance(사례)
Download : 핫식스(HOT6)광고전략 성공사례.pptx( 32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