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이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5 04:16
본문
Download : 다다이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다다이즘 Dadaism
_SLIDE_4_
다다이즘이 effect(영향) 을 미친 작가
스위스 - 발, 짜라 , 쟝코, 아르프, 휠젠벡, 리히터
1961년 2월1일 독일 출신 극작가 <휴고 발>에 의해 문을 연 카바레 ‘볼테르’를 중심으로 유럽 각국에서 모여든 젊은 예술가들로 구성된 다다그룹에는 시인 <트란스탄 짜라>, 루마니아 화가 겸 조각가 <마르셀 쟝코>, 알자스 출신 화가 <한스 아르프>, 후에 저명한 實驗영화 작가가 된 <한…(drop)
다다이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다다’란 ? `다다` 란 `어린이가 갖고 노는 말 머리가 달린 장난감`이란 뜻으로 사전에서 우연히 선택된 어휘라고 하는데, 이 장난감을 뜻하는 다다(dada) 는 어린이를 닮고 싶은 욕망과 인간의 충동, 그리고 무의미함의 의미 를 암시한다. 다다이즘은 과거의 모든 예술형식과 기성의 모든 것들을 부정하고, 비합리성,반도덕성,비심미적인것을 추구하였는데 인간생활의 모든 면에 대한 항의, 불만, 절규, 공격, 파괴 이러한 것들을 찬양며 가치를 부정하였다.다다이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다이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다다이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60 )
다다이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다다이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다다이즘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다다이즘
_SLIDE_2_
목차
1. 다다이즘 Dadaism의 개요
-다다이즘의 배경
-다다이즘이 effect(영향) 을 미친 작가
스위스 : 발, 짜라, 쟝코, 아르프, 휠젠벡, 리히터
미국 : 뒤샹, 피가비아, 만 레이
-다다이즘 작품
-다다이즘의 기법
꼴라주, 프로타주, 파피에 콜러, 테페이즈망
_SLIDE_3_
다다이즘의 개요 1915~1922년경 스위스, 독일, 프랑스 등의 유럽과 미국에서 일어난 반문명, 반합리적인 예술운동으로 1차대전을 낳게 했던 전통적인 문명을 부정하고 기존의 모든 사회적, 도덕적 속박에서 정신을 해방시켜 개인의 진정한 욕구에 충실하고자 했던 운동이다. 기성의 모든 사회적 속박으로부터 해방되어 개인의 원초적인 욕구에 충실하려고 했다는 것이다.
다다이즘의 요인은 전통적인 문명이 세계 1차 대전이라는 비극을 만들었다는 것에 대한 분노와 강한 비판의식에서 찾아볼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