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아디다스 향후展望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0 04:58
본문
Download :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아디다스 향후전망연구 PPT.pptx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아디다스 향후展望연구 PPT
설명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아디다스 향후전망연구 PPT ,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아디다스 향후전망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아디다스 브랜드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그외 마케팅활동 아디다스 향후전망 PPT
순서
_SLIDE_1_
Marketing Case
_SLIDE_2_
1. 아디다스 기업紹介
(1) 아디다스 브랜드紹介
(2) 기업철학
(3) 브랜드컨셉
(4) 세부 브랜드紹介
2. 아디다스 SWOTanalysis(분석)
3. 아디다스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아디다스 marketing 믹스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그 외 marketing 활동
(1) SNSmarketing
(2) Grassroot marketing
(3) 공격적인 marketing
(4) 레트로 marketing
(5) 캠페인 marketing
6. 아디다스 향후전망
CONTENTS
_SLIDE_3_
1. 아디다스 기업紹介
_SLIDE_4_
아디다스(Adidas)라는 브랜드 이름은 창립자인 아디 다슬러의
이름에서 유래(由來)되었다.
아디다스(Adidas)는 신발 및 스포츠웨어 제조업체이다. 우리나라에서도
작년 20년만에 처음으로 1조의 매출을 이뤄내 나이키의 매출을 역전하여 국내 1위의 매출을 자랑하고 있다
(1) 아디다스 브랜드紹介
_SLIDE_5_
ADIDAS가 추구하는 가치
기업 사명
Impossible is Nothing.
아디다스의 도전정신, 창의적인 제품 생산을 도모하는 그들의 가치.
성실, 영감, 정직, 헌신 그리고 스포츠에 대한 진정성과 열정.
“ To be the leading sports brand in th…(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아디다스 향후展望연구 PPT
Download : 아디다스 브랜드분석과 아디다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그외 마케팅활동분석및 아디다스 향후전망연구 PPT.pptx( 80 )
아디다스,브랜드과,아디다스,마케팅,SWOT,STP,P전략과,그외,마케팅활동,아디다스,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다.
아디다스(Adidas)의 로고는 올림픽 정신과 3개 대륙인 유럽, 아
시아, 아프리카를 형상화한 로고로 탄생되었으며, 3선의 의미도
발 중심부의 안정성에 기초한 선이라는 의미와 함께 3대륙을 포
함하는 계기가 되었다.
아디다스(Adidas)는 1982년 설립되어 현재는 나이키와 함께 운
동화시장의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