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초등학교 국어 문학수업을 위한 모형 활용의 실제 4학년 2학기 1단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2 02:03
본문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 문학수업을 위한 모형 활용의 실제 4학년 2학기 1단원.hwp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문학능력에는 문학이해 능력, 문학향유 능력, 문학지향 능력으로 구체화 되고 초등학교 문학교육은 ‘문학이해’, ‘문학…(省略)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 문학수업을 위한 모형 활용의 실제 4학년 2학기 1단원
설명
교육학,초등학교,국어,문학수업,위한,모형,실제,학년,학기,단원,사범교육,레포트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 문학수업을 위한 모형 활용의 실제 4학년 2학기 1단원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 문학수업을 위한 모형 활용의 실제 4학년 2학기 1단원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 문학수업을 위한 모형 활용의 실제 4학년 2학기 1단원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 문학수업 위한 모형 실제 학년 학기 단원






다.
Download : 교육학 초등학교 국어 문학수업을 위한 모형 활용의 실제 4학년 2학기 1단원.hwp( 11 )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문학수업을 위한
모형 활용의 실제
4-2-1.감동이 머무는 곳
◈목차◈
1. 문학교육
2. 단원 및 차시의 선정
3. 단원 및 차시 分析(분석)
4. 교수 ․ 학습 모형의 선정
5. 모형을 바꿔 수업을 설계한 이유
6. 본시 학습 지도 설계
7. 질의응답 및 토의 내용 전사
8. 결론
9. 참고 문헌
1. 문학 교육1)1) 한명숙, 초등국어교육, 미출간편집본
문학 교육은 문학 능력을 기르는 교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