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00:55
본문
Download : [교육학]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내 일은 내가 하기.hwp
…(투비컨티뉴드 )
[교육학]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내 일은 내가 하기 , [교육학]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내 일은 내가 하기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정직한 행동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서로 다른 주장 내 일은 내 하기
설명
[교육학]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내 일은 내가 하기
레포트/사범교육
교육학,도덕,합리적,의사결정,지도안,정직한,행동,새끼손가락,고리,걸고,서로,다른,주장,내,일은,내,하기,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내 일은 내가 하기.hwp( 98 )
다.
단계
주요학
습내용
교수․학습 활동
수업
형태
소요 시간
수업
지도상의 유의점
문제
사태
제시
와
분석
정직과 관련된 문제 상황 파악
하기
o 교과서 6-9쪽의 예화 “은진이의 걱정”을 읽고나서 관련 삽화와 발문을 통해 문제 상황을 분석한다.
[교육학]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 1. 정직한 행동 - 3. 새끼손가락 고리 걸고 - 7. 서로 다른 주장 - 2. 내 일은 내가 하기
순서
도덕 합리적 의사결정 지도안
교과명
도덕
학년-학기
5 - 1
대단원
1. 정직한 행동
소단원
(1) 은진이의 걱정
학습
주제
정직의 중요성 알기
차 시
2/4
교과서
쪽수
6 ~ 9
적용모형
합리적 의사결정 수업모형
학습
目標(목표)
․정직과 우定義(정이) 의미와 중요성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