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언어,신조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0:47
본문
Download :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인터넷(Internet) 언어의 이중성
목차
인터넷(Internet)과 인터넷(Internet) 언어의 등장
인터넷(Internet) 언어의 유형
10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Internet) 언어
인터넷(Internet) 언어 사용의 原因
긍정적 기능
부정적기능
해결plan
인터넷(Internet)과 인터넷(Internet) 언어의 등장
새로운
文化(culture) 형성
인터넷(Internet)
언어
인터넷(Internet)
인터넷(Internet)
언어의
유형
축
약
어
신
조
어
어
미
변
화
의
미
변
화
이
모
티
콘
맞
춤
법
무
시
축약어긴 말을 줄여서 두 세 글자로 표현하는 경우
안습
(안구에 습기차다 → 눈물나다)
강추
(강력하게 추천하다)
썩소
(썩은 미소)
신조어 인터넷(Internet) 環境(환경)에서 네티즌들이 새롭게 만든 말
지름신
(충동구매)
비호감
(호감의 반대말)
뽐뿌질
(물건을 사도록 부추기는 행위)
어미變化 말의 끝 글자를 ‘삼’, ‘셈’, ‘열’ 등 특정한 글자로 바꾸는 경우
숙제하삼
(정보화와future(미래)사회 숙제하삼~)
먹으셈
(밥이나 먹으셈~)
어쩔
(님하 그럼 어쩔~)
의미變化 인터넷(Internet)에서 말이 사용되는 과정에서 의미가 달라짐
즐
(즐겁다)
↓
(빈정거리거나 무시할 때 쓰는 말)
이모티콘
▶ 이모티콘이란
감정을 뜻하는 emotion과 아이콘 (icon)의 합성어로
여러 기호로 만든 표정
ㅇㅅㅇ (공감한다, 귀엽지)
^^ (재미있다, 기분좋다)
ㄷㄷ (덜덜 떨고있다)
ㅠ ㅠ (슬프다)
+_+ (무언가에 필을 받았다=버닝)
맞춤법무시 띄어쓰기를 전혀 하지 않거나 소리 나는 대로 적기와 같이한글맞춤법에 어긋나는 언어사용
내마리그마리란마랴
↓
(내 말이 그 말이란 말이야)
10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터넷(Internet) 언어
1 위
ㅋㅋ(ㅋ 발음이 들어가는 웃음소리)
2 위
즐(남을 빈정거리거나 따돌릴 때 사용함)…(省略)
설명
순서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 12 )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인터넷언어,신조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인터넷언어 신조어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Internet언어,신조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Internet언어,신조어,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