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report) ] 지상파TV광고와 신문광고의 종류 및 장단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6 13:04
본문
Download : [레포트] 지상파TV광고와 신문광고의 종류 및 장단점.hwp
잘 알려진 것처럼 사람들은 책이나 신문을 보기보다는 TV시청을 더 선호한다.
TV광고는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생생한 메시지 전달력으로 이미지 형성 및 설득이 어떤 매체보다 빠르고 정확하다. 따라서 광고주들은 최상의 잠재적 청중이 TV를 시청할 때를 선택하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따 그뿐 아니라 광고주들은 지방 및 지역시장의 광고시간을 구매함으로써 지리적으로 청중을 선택할 수도 있따
◈ influence(영향)력
음향이 담긴 움직이는 화면을 안방에…(省略)
순서
설명
[레포트(report) ] 지상파TV광고와 신문광고의 종류 및 장단점
레포트,지상파TV광고와,신문광고,종류,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 지상파TV광고와 신문광고의 종류 및 장단점 , [레포트] 지상파TV광고와 신문광고의 종류 및 장단점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지상파TV광고와 신문광고 종류 장단점
[레포트(report) ] 지상파TV광고와 신문광고의 종류 및 장단점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20지상파TV광고와%20신문광고의%20종류%20및%20장단점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C%A7%80%EC%83%81%ED%8C%8CTV%EA%B4%91%EA%B3%A0%EC%99%80%20%EC%8B%A0%EB%AC%B8%EA%B4%91%EA%B3%A0%EC%9D%98%20%EC%A2%85%EB%A5%98%20%EB%B0%8F%20%EC%9E%A5%EB%8B%A8%EC%A0%90_hwp_01.gif)
![[레포트]%20지상파TV광고와%20신문광고의%20종류%20및%20장단점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C%A7%80%EC%83%81%ED%8C%8CTV%EA%B4%91%EA%B3%A0%EC%99%80%20%EC%8B%A0%EB%AC%B8%EA%B4%91%EA%B3%A0%EC%9D%98%20%EC%A2%85%EB%A5%98%20%EB%B0%8F%20%EC%9E%A5%EB%8B%A8%EC%A0%90_hwp_02.gif)
![[레포트]%20지상파TV광고와%20신문광고의%20종류%20및%20장단점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C%A7%80%EC%83%81%ED%8C%8CTV%EA%B4%91%EA%B3%A0%EC%99%80%20%EC%8B%A0%EB%AC%B8%EA%B4%91%EA%B3%A0%EC%9D%98%20%EC%A2%85%EB%A5%98%20%EB%B0%8F%20%EC%9E%A5%EB%8B%A8%EC%A0%90_hwp_03.gif)
![[레포트]%20지상파TV광고와%20신문광고의%20종류%20및%20장단점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C%A7%80%EC%83%81%ED%8C%8CTV%EA%B4%91%EA%B3%A0%EC%99%80%20%EC%8B%A0%EB%AC%B8%EA%B4%91%EA%B3%A0%EC%9D%98%20%EC%A2%85%EB%A5%98%20%EB%B0%8F%20%EC%9E%A5%EB%8B%A8%EC%A0%90_hwp_04.gif)
![[레포트]%20지상파TV광고와%20신문광고의%20종류%20및%20장단점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C%A7%80%EC%83%81%ED%8C%8CTV%EA%B4%91%EA%B3%A0%EC%99%80%20%EC%8B%A0%EB%AC%B8%EA%B4%91%EA%B3%A0%EC%9D%98%20%EC%A2%85%EB%A5%98%20%EB%B0%8F%20%EC%9E%A5%EB%8B%A8%EC%A0%90_hwp_05.gif)
![[레포트]%20지상파TV광고와%20신문광고의%20종류%20및%20장단점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0%88%ED%8F%AC%ED%8A%B8%5D%20%EC%A7%80%EC%83%81%ED%8C%8CTV%EA%B4%91%EA%B3%A0%EC%99%80%20%EC%8B%A0%EB%AC%B8%EA%B4%91%EA%B3%A0%EC%9D%98%20%EC%A2%85%EB%A5%98%20%EB%B0%8F%20%EC%9E%A5%EB%8B%A8%EC%A0%90_hwp_06.gif)
다.
Download : [레포트] 지상파TV광고와 신문광고의 종류 및 장단점.hwp( 37 )
1. TV광고
가. TV광고 내역
비록 TV광고가 어떤 측면에서는 다소 비난을 받고는 있지만 그 어느 누구도 TV광고의 힘과 잠재력을 부정할 수 없으며, 실제로 그러한 비난은 바로 TV가 가진 influence(영향)력과 창의성에 기인한다.
대체로 타 매체의 경우 주말이 되면 이용자 비율이 현격히 줄어드는 반면, TV는 주말에도 평일과 유사한 수치를 보여 소비자들의 매체 이용 중심에 TV가 자리매김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따
◈ 선택성
TV 시청자들은 다수이고 하루중 어떤 시간대나 혹은 주중 특정한 날에 따라, 그리고 program의 성격에 따라 시청자의 계층이 상당히 달라진다. 특히, 우리나라 TV 보급률을 이미 100%를 넘었고 국민 10명 중 9명은 하루에 1번 이상 TV를 접하고 있어 원하는 고객을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만날 수 있따 매체별 접촉률을 비교한 결과 TV가 평일, 토요일, 일요일 모두 가장 높은 접촉도를 보였다. TV 매체는 모든 매체 중 하루 mean(평균) 광고를 가장 많이 접하는 매체로서 아직까지 TV만큼 창의적인 능력을 가진 매체는 등장하지 않고 있따
1) TV광고의 장점(長點)
◈ 광범위한 도달범위와 낮은 비용
theory 적으로는 신문과 잡지만 가지고도 거의 모든 사람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지만 TV는 인쇄매체에 의해 도달될 수 있는 사람에 덧붙여 인쇄매체로서는 효과(效果)적으로 도달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까지 상당한 influence(영향)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