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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세기의 바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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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19-06-16 2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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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하의 음악은 그가 죽은 후 약 오십년 가량 거의 잊혀진 채로 남아 있다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짜르트에 의해서 처음으로 그의 음악의 위대성이 새로이 인식된다
다. , 20세기의 바하인문사회레포트 ,





요한 제바스티안 바하는 그 당시 유럽에서 행해지던 모든 음악양식을,

설명


완성시킨 작곡가이다. 바하의 음악은 그가 죽은 후 약 오십년 가량 거의 잊혀진 채로 남아 있다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짜르트에 의해서 처음으로 그의 음악의 위대성이 새로이 인식된다.
오페라를 제외한 당시의 모든 음악영역에 손을 대고 더구나, 작품생활
초기부터 만년에 이르는 오십년 동안에 양식적…(drop)

그의 위대한 개성속에서 완전히 소화시키고 융해하여, 새로운 형태로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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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한 제바스티안 바하는 그 당시 유럽에서 행해지던 모든 음악양식을,그의 위대한 개성속에서 완전히 소화시키고 융해하여, 새로운 형태로완성시킨 작곡가이다.,인문사회,레포트

20세기의 바하

레포트/인문사회








바하의 음악이 끼친 effect
20세기의 바하상[1]

1. 여러 가지의 바하상
2. 19세기에서 20세기로의 전환
3. 두 세계 대전 사이 - 신 즉물주의 시대의 바하
4. 20세기 전반기의 바하 연구
5. <가창운동>의 문제
<라이프치히 성악곡의 작곡 연대 개정 - 바하 이해의 재검토>
[ 음악사에서의 바하의 위치 ]
< 듣는 이의 `불안감`의 소재 >
< 숫자 상징 해석의 problem(문제점) >
바하음악의 진가는 무엇인가?


독일의 전통적인 대위법 예술 속에서 성장한 바하는 그것에 만족하지
않고, 당시에 이미 독일의 궁정文化(문화)에 침투하고 있던 프랑스,이탈리아
의 새로운 음악 양식을 끊임 없이 받아들였던 것이다. 즉 코렐리, 비발
디로부터 이탈리아 음악의 협주양식이나, 리듬의 생동감, 형식의 명료
함을, 프랑스로부터는 프랑스와 쿠프랭드의 클라브생 음악을 통하여 화
려한 장식음 기법과 유아한 멋을, 그리고 륄리로 부터는 프랑스의 서곡
양식을 채택하고, 중북부 독일의 파헬벨, 뵘, 라인켄, 북스테후데 등을
통해 위대한 오르간 예술을 이어받았던 것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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