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影響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影響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影響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07:19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hwp




즉 영양적인 면보다는 맛과 향기의 즐거움에 그 역할이 많은 식품을 말한다.

사회과학,기호,식품,인체,미치,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20기호%20식품이%20인체에%20미치는%20영향_hwp_01.gif [사회과학]%20기호%20식품이%20인체에%20미치는%20영향_hwp_02.gif [사회과학]%20기호%20식품이%20인체에%20미치는%20영향_hwp_03.gif

Download :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hwp( 19 )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影響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影響
순서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 , [사회과학]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기호 식품 인체 미치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기호 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 목차
1. 기호식품의 定義(정이)
2. 기호식품의 종류
○ 커피
○ 술
○ 담배
○ 녹차
○ 마약
○ 초콜렛
3. 기호식품이 인체에 미치는 influence(영향)

1. 기호식품의 定義(정이)
기호식품이란 생리적으로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하기 위해 섭취하는 식품은 아니지만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닌 차. 커피 등의 기호음료, 탄산음료, 과즙류 등의 청량음료, 주류와 같은 기호성이 높은 식품을 의미한다.

기호식품의 종류 [담배]
담배는 미대륙 인디언들이 종교의식으로 또는 질병의 치료를 위해 사용했었다고 합니다.
볶아진 원두는 한 종류로만 된 스레이트가 있고, 여러 종류의 커피를 섞는 블랜딩 과정을 거치게 된다

기호식품의 종류 [술]
술(=알코올)은 1g당 7kcal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는 하지만
단백질 및 지방 등 인체에 이로운 세 가지 영양소(구성소, 열량소, 조절소)를 함유하고 있지 않고 알코올 자체의 칼로리만 지니고 있기 때문에 일반식품이라고는 할 수 없고 기호식품이 됩니다.

기호식품의 종류 [녹차]
녹차의 티백은 섭씨 70도 내외의 따끈한 물에 20-30초가량 우려내고, 잎차는 섭씨 60-70도의 물에 2-3분 동안 담가 연한 노란빛을 띨 정도로 우리는 게 가장 적당하다.

2. 기호식품의 종류 [커피]
주 생산지는 브라질, 콜롬비아 등 남미 지역이며, 가장 큰 소비자는 미국, 독일, 프랑스 등이다,
우리나라에는 1895년 러시아 공사관에 피신해 있던 고종황제가 커피를 즐겨 마신 것을 스타트으로 6.25 전쟁 이후 미군부대에서 원두커피와 인스턴트가 공급되면서 대중화 되었다. 우리나라에는 100년 후인 1590년 임진왜란 때 日本 군에 의하여 담배가 처음 introduction되었으며 그 이후 1602년경 광해군 초에 담배씨를 日本 에서 도입 재배하기 스타트함으로써 담배가 퍼지기 스타트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너무…(투비컨티뉴드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