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中國진출 실패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4:08
본문
Download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pptx
_SLIDE_1_
롯데리아 china(중국) 진출 실패 分析
_SLIDE_2_
CONTENTS
Ⅰ. 롯데리아 기업 紹介
a. 롯데리아 紹介
b. 해외 롯데리아 present condition
- china(중국)
- 인도네시아
- 베트남
Ⅱ. china(중국)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戰略) 조사
a. china(중국) 인 식생활 change(변화) 및 china(중국) 시장의 특성(特性)
b. 소비자 집단 정의(定義)
- STP 分析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 SWOT 分析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d. B4P 分析 : Brand &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china(중국) 롯데리아 현 마케팅 전략(戰略) 의 問題點 정의(定義)
a. 현지화 실패
b. 差別(차별) 화된 기업 이미지 부재
Ⅳ. china(중국) ...
_SLIDE_1_
롯데리아 china(중국) 진출 실패 分析
_SLIDE_2_
CONTENTS
Ⅰ. 롯데리아 기업 紹介
a. 롯데리아 紹介
b. 해외 롯데리아 present condition
- china(중국)
- 인도네시아
- 베트남
Ⅱ. china(중국)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戰略) 조사
a. china(중국) 인 식생활 change(변화) 및 china(중국) 시장의 특성(特性)
b. 소비자 집단 정의(定義)
- STP 分析 :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c. SWOT 分析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d. B4P 分析 : Brand &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Ⅲ. china(중국) 롯데리아 현 마케팅 전략(戰略) 의 問題點 정의(定義)
a. 현지화 실패
b. 差別(차별) 화된 기업 이미지 부재
Ⅳ. china(중국)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戰略) 의 해결 方案
a. Ⅲ에서 정의(定義)된 마케팅 전략(戰略) 해결을 위한 마케팅 조사
b. 소비자 집단 재정의(定義)
c. 수정 보완이 필요한 전략(戰略)
- 核心전략(戰略)
- 지원전략(戰略)
_SLIDE_3_
롯데리아 紹介
Ⅰ. 롯데리아 기업 紹介
롯데리아 紹介글
_SLIDE_4_
롯데리아는 꾸준한 경영기술 혁신과 과감한 투자 및 상품개발로 최근 수년간 30-40%의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등 국내 외식산업에서 그 기원를 찾아보기 힘든 발전을 이룩해 왔다. 오른쪽 그래프를 통해서 알 수 있듯이, 롯데리아는 국내 대표 프랜차이즈 업계 중 매장 수가 가장 많고, 매출이 가장 큰 것을 알 수 있다아
국내 롯데리아 present condition
_SLIDE_5_
롯데리아의 점포망 확대 속도는 매우 빠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아
_SLIDE_6_
해외 롯데리아 present condition
_SLIDE_7_
1 …(To be continued )
순서
설명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Download : 롯데리아 중국진출 실패 분석.pptx( 25 )
롯데리아,중국진출,실패,경영경제,레포트
롯데리아 中國진출 실패 分析(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롯데리아 中國진출 실패 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