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27 27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6:59
본문
Download :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7 27 .pptx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7 27 ,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7 27 경영경제레포트 , 다다익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27 27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27 27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7 27 .pptx( 46 )
설명
_SLIDE_1_
多多益善
다다익선
: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
_SLIDE_2_
人海戰術
인해전술
: 무기나 전술보다 인력의
수적인 우세로 적을 압도하는 전술
_SLIDE_3_
욱끼조
카페베네,
인식improvement(개선)을 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4_
상황分析
_SLIDE_5_
<최근 5년간 커피 수입 추이> - 출처 , 관세청
우리나라 커피시장의 꾸준한 확장
_SLIDE_6_
함께 증가하는 커피전문점의 수
_SLIDE_7_
커피전문점 중, 카페베네의 수 최다
_SLIDE_8_
카페베네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_SLIDE_9_
소비자들의 인식, 카페베네의 강점
S
W
O
T
discrimination화된 인테리어
과감한 marketing
다양한 文化(culture) 콘텐츠 제공
국내 로스팅
discrimination화 메뉴
많은 매장 수
접근성
위생문제
discrimination화된
가격포지션
성장하는 국내 원두시장
해외 시장 공략
고객층의 다양화
잠재적 진입자
저가 테이크 아웃커피 전문점 확대
커피 외 브랜드의 위협
에스프레소 머신 등장
_SLIDE_10_
소비자의 잘못된 인식과 반대의 결과
_SLIDE_11_
잘못된 소비자 인식 變化
_SLIDE_12_
컨셉
_SLIDE_13_
는 나쁘다?
_SLIDE_14_
나쁘지 않다!
_SLIDE_15_
_SLIDE_16_
타겟
_SLIDE_17_
바퀴베네라 부르는 2030세대를 메인타깃으로 설정
2030세대
모든 카페 이용 대상
_SLIDE_18_
2030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커피를 마시기 스타트하는 나이
커피를 즐기는 나이
웹 서핑 혹은 포털 사이트의 개인공간을 자주 활용하는 세대
_SL…(To be continued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