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27 27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27 27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27 27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17 16:59

본문




Download :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7 27 .pptx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7 27 ,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7 27 경영경제레포트 , 다다익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27%20%2027%20_pptx_01.gif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27%20%2027%20_pptx_02.gif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27%20%2027%20_pptx_03.gif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27%20%2027%20_pptx_04.gif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27%20%2027%20_pptx_05.gif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027%20%2027%20_pptx_06.gif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27 27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27 27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다다익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27 27 .pptx( 46 )



설명

_SLIDE_1_
多多益善

다다익선

: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
_SLIDE_2_
人海戰術

인해전술
: 무기나 전술보다 인력의
수적인 우세로 적을 압도하는 전술
_SLIDE_3_

욱끼조
카페베네,
인식improvement(개선)을 위한 marketing 전략(strategy)
_SLIDE_4_

상황分析
_SLIDE_5_



<최근 5년간 커피 수입 추이> - 출처 , 관세청
우리나라 커피시장의 꾸준한 확장
_SLIDE_6_



함께 증가하는 커피전문점의 수

_SLIDE_7_



커피전문점 중, 카페베네의 수 최다

_SLIDE_8_



카페베네에 대한 소비자 인식은?
_SLIDE_9_



소비자들의 인식, 카페베네의 강점
S
W
O
T
discrimination화된 인테리어
과감한 marketing
다양한 文化(culture) 콘텐츠 제공
국내 로스팅
discrimination화 메뉴
많은 매장 수
접근성
위생문제
discrimination화된
가격포지션
성장하는 국내 원두시장
해외 시장 공략
고객층의 다양화
잠재적 진입자
저가 테이크 아웃커피 전문점 확대
커피 외 브랜드의 위협
에스프레소 머신 등장
_SLIDE_10_



소비자의 잘못된 인식과 반대의 결과
_SLIDE_11_



잘못된 소비자 인식 變化
_SLIDE_12_

컨셉
_SLIDE_13_



는 나쁘다?
_SLIDE_14_



나쁘지 않다!
_SLIDE_15_



_SLIDE_16_

타겟
_SLIDE_17_



바퀴베네라 부르는 2030세대를 메인타깃으로 설정

2030세대
모든 카페 이용 대상
_SLIDE_18_



2030 세대의 라이프 스타일
커피를 마시기 스타트하는 나이

커피를 즐기는 나이

웹 서핑 혹은 포털 사이트의 개인공간을 자주 활용하는 세대


_SL…(To be continued )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