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으세계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7-21 13:23
본문
Download : 한글으세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세계의 알파벳이다“ - 미국 언어학자 로버트 램지
`한글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문자의 사치이며 세계에서 가장 진보…(생략(省略))






순서
한글으세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한글으세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한글으세계화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한글으세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_SLIDE_9_
9 / 12
드라마, K-pop
文化 콘텐츠 = 수단
` 더 근본적인 것은 한글
_SLIDE_10_
한 글
10/ 12
_SLIDE_11_
이미 세계적으로 입증된 한글의 우수성
1989년, 국제연합교육과학文化기구 유네스코 `세종대왕 문해상’제정
1997년 ,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
`한글보다 뛰어난 문자는 세계에 없다.
한글으세계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한글으세계화,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Download : 한글으세계화,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_SLIDE_1_
2012.5.22. 한글과 세계화
한글 세계화 프로젝트
시나브로 한글!
_SLIDE_2_
1. 한글=한국, 한국=한글!
2. 한국의 거리를 한글로 채워라.
전략(strategy) 하나, 한글벽화 거리
전략(strategy) 둘, 한글간판 거리
전략(strategy) 셋, 한글 디자인과 전동차
전략(strategy) 넷, 한글 캠페인
3. 기대efficacy
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
목차
생략(省略)무관
목차
_SLIDE_3_
대한민국
2002 월드컵
K-pop
소녀시대
카라
현대
한류
드라마
_SLIDE_4_
_SLIDE_5_
‘한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입니까
설문대상: 국내거주 유학생, 해외거주 외국인
시행기관:文化체육부한국文化산업교류재단
시행기간: 2012년 2월
출처: 2012.5.11 조세일보
_SLIDE_6_
But
_SLIDE_7_
출처: 2012.5.11 조세일보
‘한국...
_SLIDE_1_
2012.5.22. 한글과 세계화
한글 세계화 프로젝트
시나브로 한글!
_SLIDE_2_
1. 한글=한국, 한국=한글!
2. 한국의 거리를 한글로 채워라.
전략(strategy) 하나, 한글벽화 거리
전략(strategy) 둘, 한글간판 거리
전략(strategy) 셋, 한글 디자인과 전동차
전략(strategy) 넷, 한글 캠페인
3. 기대efficacy
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
목차
생략(省略)무관
목차
_SLIDE_3_
대한민국
2002 월드컵
K-pop
소녀시대
카라
현대
한류
드라마
_SLIDE_4_
_SLIDE_5_
‘한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입니까
설문대상: 국내거주 유학생, 해외거주 외국인
시행기관:文化체육부한국文化산업교류재단
시행기간: 2012년 2월
출처: 2012.5.11 조세일보
_SLIDE_6_
But
_SLIDE_7_
출처: 2012.5.11 조세일보
‘한국’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무엇입니까
설문대상: 국내거주 유학생, 해외거주 외국인
시행기관:文化체육부한국文化산업교류재단
시행기간: 2012년 2월
_SLIDE_8_
유럽 76.1%
아시아 25.7%
출처: 2012.5.11 조세일보
한류, 파워 인물을 아십니까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