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8-07 07:22
본문
Download : 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hwp
한국패션기업의중국소비시장진출과의미 , 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생활전문레포트 ,
설명
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
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를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한국패션기업의중국소비시장진출과의미
,생활전문,레포트
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를 분석한 레포트입니다.
--------------------------------------------------------------------------
1. 패션기업의 새로운 생존전술 `china(중국) 진출`
□ china(중국) 으로의 글로벌 생산본사 이전 활발
- 대량생산과 코스트 절감, 가격경쟁이 核心인 중저가 캐주얼기업의 주요 거래처인 china(중국)
· china(중국) 은 최근 수년동안 300억불 이상의 의류수출로 세계의류시장의 16.2% 시advantage(장점) 유율을 기록하며, 세계 최대 의류생산국으로 자리매김…(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한국 패션기업의 중국 소비시장 진출과 의미.hwp( 83 )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다.
1. 패션기업의 새로운 생존전술 `china(중국) 진출`
2. 다각적인 china(중국) 진출전술을 구사하는 한국 패션기업
2.1. china(중국) 내수시장에서 활발한 영업력을 전개하는 40여개 브랜드
2.2. 지난 수년간 재고상품 소진시장에서 최고급상품 소비시장까지 다각적인 전술으로 시
장 가능성 점검
3. china(중국) 진출 기업의 성과analysis
3.1. 글로벌 경영의 프론티어 기업〔이랜드〕
3.2. china(중국) 현지화의 성공 <울시>
3.3. china(중국) 에 대한 CEO의 열정〔보끄레머천다이징의 On&On〕
3.4. 니치마켓 공략으로 성공한〔리오부라보〕〔연승어패럴〕〔예신퍼슨스〕
4. 시사점
--------------------------------------------------------------------------
china(중국) 은 2005년 전후로 국내 패션기업의 새로운 대체시장으로 부상하고 있음. 한국은 고성장하는 china(중국) 소비시장에 조기 유통 네트워크를 조성하여, 새로운 소비시장 창출의 선도국가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china(중국) 현지 기획·생산·판매로 이어지는 통합적 패션사업 전문화로 적극적인 시장공략을 가속화한다면, 성장하는 13억 인구시장에 다른 국가보다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본 Report에서는 다각적인 china(중국) 진출전술을 구사하는 한국 패션기업의 현주소 및 china(중국) 에 진출한 주요 기업의 성과를 analysis하고, 이들이 주는 시사점을 살펴보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