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던킨도너츠 경영책략과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던킨도너츠 경영책략과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jjalbang3

던킨도너츠 경영책략과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0 13:16

본문




Download : 던킨도너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hwp





한국의 던킨도너츠는 인터내셔널 사와 국내 ㈜ 샤니와 합작으로 투자하여 처음 하였다. 몇 년 전 만 해도 국내에선 생소하던 도넛이라는 식품을 ‘도넛=던킨도너츠’로 소비자들의 머릿속에 확실하게 자리 잡은 이 브랜드. 던킨도너츠의 성공요인과 그를 뒷받침한 마케팅에 대하여 조사하였다. 하루에 약 200만 명 이상의 손님이 매장을 찾고 있으며, 전 세계에 5,500개가 넘는 체인점이 있다아
창시자 빌 로젠버그는 2차 세계 대전 중에 노동자들에게 간편한 음식을 제공하기 위한 피료썽을 느끼고, 1946년 5,000불을 투자해서 노동자를 위해 새로운 점심메뉴와 커피를 서비스하게 되었다. 세련되고 예쁜 매장에 들어서면 달콤한 향으로 우리를 유혹시키며, 우리는 어느새 던킨의 매니아가 되어버린다.

레포트/경영경제
던킨도너츠,경영전략과,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던킨도너츠 경영책략과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순서










던킨도너츠 경영책략과 marketing 事例(사례)analysis(분석)



던킨도너츠%20경영전략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1.gif 던킨도너츠%20경영전략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2.gif 던킨도너츠%20경영전략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3.gif 던킨도너츠%20경영전략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4.gif 던킨도너츠%20경영전략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5.gif 던킨도너츠%20경영전략과%20마케팅사례분석_hwp_06.gif
1> 제품 선택 이유
“배는 고픈데 밥은 너무 배불러..” 이러한 우리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것이 바로 던킨도너츠가 아닐까 생각한다. 그 당시 대부분의 도넛 점포들은 3~4가지의 단순한 아이템과 커피도 취급하지 않았기에 상당한 인기를 끌며 지속적으로 점포 확장을 하게 되었다.

2> 회사 introduce : 던킨도너츠 introduce
던킨도너츠는 52가지의 다양한 도넛과 12가지 종류의 고품질 커피와 베이글 빵, 아침 식사용 샌드위치 등의 제품을 1950년부터 공급해 온 세계에서 가장 큰 체인점이다. 94년 이태원 1호 점을 처음 으로 현재 수도권, 부산, 충청, 대전 등에 약 3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아 또한 항상 신선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각 지역별로 10여 개의 공장을 운영하고 하루에 2번씩 도넛을 생산하여 유통기간 12시간을 유지하여 신선하고 가장 맛있는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아

1993 던킨도너츠 인터내셔널 사와 합자 투자계약 체결
1994 역삼 생산점 개설, 이태원 1호점 오픈
1997 5월 구의 생산점, 10월 염창 생산점 개설, 가맹사업기반구축
1998 9월 평촌 생산점 및 트레이닝 센터개설
1999 3월 방학 생산점, 부산 생산점 개설, 6월 증산 …(drop)
던킨도너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 , 던킨도너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던킨도너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Download : 던킨도너츠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hwp( 36 )


설명

다.
전체 23,75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