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戰略 및 시장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6 07:14
본문
Download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pptx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intro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
_SLIDE_1_
아이시스
_SLIDE_2_
CONTENTS
1. 아이시스 intro
2. 시장 analysis(분석) 및 現況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problem(문제점) 도출
discrimination성 부족
constituent 에 대한 설명(說明)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대안 제시
STPstrategy을 통한 재포지셔닝
constituent 과 기능에 대한 설명(說明)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_SLIDE_3_
아이시스 intro 및 이미지
_SLIDE_4_
아이시스 intro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시스 생수 생수시장 마케팅전략 시장
,%EC%83%9D%EC%88%98%EC%8B%9C%EC%9E%A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C%8B%9C%EC%9E%A5%EB%B6%84%EC%84%9D_pptx_01.gif)
,%EC%83%9D%EC%88%98%EC%8B%9C%EC%9E%A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C%8B%9C%EC%9E%A5%EB%B6%84%EC%84%9D_pptx_02.gif)
,%EC%83%9D%EC%88%98%EC%8B%9C%EC%9E%A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C%8B%9C%EC%9E%A5%EB%B6%84%EC%84%9D_pptx_03.gif)
,%EC%83%9D%EC%88%98%EC%8B%9C%EC%9E%A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C%8B%9C%EC%9E%A5%EB%B6%84%EC%84%9D_pptx_04.gif)
,%EC%83%9D%EC%88%98%EC%8B%9C%EC%9E%A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C%8B%9C%EC%9E%A5%EB%B6%84%EC%84%9D_pptx_05.gif)
,%EC%83%9D%EC%88%98%EC%8B%9C%EC%9E%A5%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20%EB%B0%8F%20%EC%8B%9C%EC%9E%A5%EB%B6%84%EC%84%9D_pptx_06.gif)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戰略 및 시장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_SLIDE_1_
아이시스
_SLIDE_2_
CONTENTS
1. 아이시스 intro
2. 시장 analysis(분석) 및 現況
생수 시장 규모
제품 별 점유율
먹는 생수 운영 현실
3. 아이시스 problem(문제점) 도출
discrimination성 부족
constituent 에 대한 설명(說明) 부족
제품 홍보 부족
4. 해결 대안 제시
STPstrategy을 통한 재포지셔닝
constituent 과 기능에 대한 설명(說明)
다양한 제품 홍보 방법
_SLIDE_3_
아이시스 intro 및 이미지
_SLIDE_4_
아이시스 intro
롯데 아이시스
아이시스 먹는샘물
롯데가 드리는 시원하고 깨끗한 약속 순수100% 깨끗함의 수준이 다릅니다.
◎ 롯데 아이시스 `먹는샘물` intro
*천연암반수: 100% 순수한 천연 암반수로 살아 숨쉬는 시원한 청정수*천연건강수: 칼슘, 마그네슘등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여 건강에 더 좋은 미네랄 청정수*천연품격수: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걸고 외국 손님대접에 더욱 적합한 품격있는 천연청정수*품질제일: 엄격한 일본 후생성의 수질 기존을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청정수*고객책임: 1인당 10억원의 생산물 배상保險(보험) 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청정수
_SLIDE_5_
시장 analysis(분석) & 現況
_SLIDE_6_
2007년 이후로
생수 시장의 규모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생수 시장 규모
_SLIDE_7_
제품명
생산업체
점유율
제주삼다수
농심
50%
아이시스
롯데칠성
20%
석수
하이트진로
17%
기타
기타
13%
제품 별 점유율
_SLIDE_8_
제품 별 인지도 (설문조사 결과)
Q. 생수브랜드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어느것 입니까
Q. 주로 구매하시는 생수 브랜드는
_SLIDE_9_
-제품 간에 속성 화 미흡
-안정성 확보 위주로 설정 되어, 제품 속성 별 discrimination화 미흡
생수 별로 속성 에 대한 discrimination화 미흡
…(To be continued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戰略 및 시장분석
Download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 마케팅전략 및 시장분석.pptx( 37 )
아이시스,생수,생수시장,마케팅전략,시장,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