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analysis(분석) ,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戰略) ,기획사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1 00:59
본문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분석,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기획사분석.pptx
Download :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분석,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기획사분석.pptx( 35 )
_SLIDE_1_
4TEAM
강현호 김유진 김희진 박진석 윤민지 이재만 최현준
SM ENTERTAINMENT
in JAPAN
_SLIDE_2_
SM ENTERTAINMENT
ENVIRONMENT
IB MECHANISM
OPERATIONS
CONCLUSION
- PROBLEMS & SUGGESTIONS
CONTENTS
1
2
3
4
5
_SLIDE_3_
SM ENTERTAINMENT
_SLIDE_4_
SM ENVIRONMENT IB MECHANISM OPERATIONS CONCLUSION
SM ENTERTAINMENT
회사명
에스엠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김영민
설립일
1995년 2월 14일
매출액
384억(2012년 1분기 기준)
사업개요
음반 기획/제작/유통, Agency ,
연예인Management , Event사업
소속연예인
유영진 강타 보아 소녀시대 등
_SLIDE_5_
ENVIRONMENT
_SLIDE_6_
SM ENVIRONMENT IB MECHANISM OPERATIONS CONCLUSION
세계 2위의 거대한 日本 내수 시장
ECONOMICAL ENVIRONMENT
_SLIDE_7_
SM ENVIRONMENT IB MECHANISM OPERATIONS CONCLUSION
음반시장의 디지털화
Internet과 모바일 시장으로 전환
日本 에서 온라인(online) 및 디지털 시장 change(변화)로 성장 가능성이 높음
POLITICAL ENVIRONMENT
_SLIDE_8_
SM ENVIRONMENT IB MECHANISM OPERATIONS CONCLUSION
POLITICAL ENVIRONMENT
SM 해외진출 사업…(생략(省略))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분석,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기획사분석 ,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분석,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기획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 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analysis(분석) ,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戰略) ,기획사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analysis(분석) ,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戰略) ,기획사analysis(분석)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기획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