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instance(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2-24 17:10
본문
Download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비타500이 종전의 히트를 기록 하면서 유통영업(식품)이 급성장해 2005년부터 식품 부문의 매출비중이 의약 부문을 넘어서고 있다아
2006년 8월 출시된 ‘옥수수수염차’가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한 것으로 평가되어 식품 부문의…(skip)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instance(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instance(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분석,swot,stp,4p
다.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 차성공사례 남양유업 비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광동제약옥수수수염차,17차성공사례,남양유업,비타500,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19 )
순서
설명
목 차
Ⅰ. 서 론 1
1. 광동제약 intro 1
(1) 광동의 歷史 1
(2) 광동제약 중앙연구소 2
2. 옥수수수염차 intro 4
(1) 옥수수수염차 4
(2) 맛 4
(3) 효능 4
(4) 제조과정 5
3 .남양유업 intro 8
(1) 기업intro 8
(2) 기업歷史 8
(3) 기업이념 8
(4) 기업비전 9
(5) 사업장 10
4. 17차 intro 10
(1) 17차의 성공 11
Ⅱ. 본 론 12
옥수수수염차 개발과정 6단계 1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12
2. 제품 컨셉 / 제품정이 16
3. 사업성 分析 23
4. 시제품개발 24
5. 옥수수수염차의 시험 marketing 27
6. 옥수수수염차의 상업화 34
※ 옥수수수염차 SWOT 分析 37
※ 4P 책략 39
17차 개발과정 6단계 4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42
2. 제...
목 차
Ⅰ. 서 론 1
1. 광동제약 intro 1
(1) 광동의 歷史 1
(2) 광동제약 중앙연구소 2
2. 옥수수수염차 intro 4
(1) 옥수수수염차 4
(2) 맛 4
(3) 효능 4
(4) 제조과정 5
3 .남양유업 intro 8
(1) 기업intro 8
(2) 기업歷史 8
(3) 기업이념 8
(4) 기업비전 9
(5) 사업장 10
4. 17차 intro 10
(1) 17차의 성공 11
Ⅱ. 본 론 12
옥수수수염차 개발과정 6단계 1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12
2. 제품 컨셉 / 제품정이 16
3. 사업성 分析 23
4. 시제품개발 24
5. 옥수수수염차의 시험 marketing 27
6. 옥수수수염차의 상업화 34
※ 옥수수수염차 SWOT 分析 37
※ 4P 책략 39
17차 개발과정 6단계 42
1. 아이디어 창출 및 선별 42
2. 제품 컨셉 / 제품정이 43
3. 사업성 分析 48
4. 시제품개발 49
5. 17차의 시험 marketing 49
6. 17차의 상업화 52
※ 17차 SWOT 分析 52
※ 4P 책략 53
Ⅲ. 결 론 60
1. ‘옥수수수염차’ 성공요인 分析 60
2. ‘17차’ 성공요인 分析 62
3. 옥수수수염차, 17차 비교分析 63
4. 신제품 개발 과정 Task 를 통해 느낀점 64
Ⅳ. 서지사항 및 reference(자료)출처 65
Ⅰ. 서 론
1. 광동제약 intro
1963년 ‘한방의 과학화’를 창립이념으로 설립된 광동제약은 한방약 위주의 약국영업을 펼쳐온 쌍화탕 및 회장인 최수부의 최씨 고집’으로 유명한 한방전문 제약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