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프로슈머marketing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프로슈머marketing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로슈머marketing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4 06:17

본문




Download : 프로슈머마케팅.hwp





설명
) 홈쇼핑, 누리망 쇼핑몰
홈쇼핑이나 누리망 쇼핑몰처럼 직접 보고 만져볼 수 없는 소위 `비대면 거래`에서 프로 슈머들의 활동과 그 effect(영향) 력이 커지고 있다 쌍방향 online몰이 주무대로 부상하면서 신 유통과 프로슈머는 상호필수 관계로 상승efficacy를 이끌어내고 있다
최근 SK디투디는 자사브랜드(PB) `메릭스 오디오` 출시를 앞두고 고객이 가격을 결정하는 이색행사를 마련했다. 고객들의 뜨거운 反應은 제품 판매에도 effect(영향) 을 끼치면서 이 제품을 인기상품리스트에 올리는 뒷심이 됐다. 참여자만 1만여명. 고객은 가격결정력의 기회를, 회사는 상품 홍보라 efficacy를 얻었다.프로슈머마케팅1 , 프로슈머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프로슈머marketing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프로슈머마케팅.hwp( 93 )



프로슈머marketing 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LG이숍에는 고객이 직접 기획, 운영하는 테마몰 `포…(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프로슈머marketing 1
프로슈머마케팅_hwp_01.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2.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3.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4.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5.gif 프로슈머마케팅_hwp_06.gif





다.
순서
프로슈머마케팅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