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0 16:11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7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모닝케어 숙취음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Morning Care 광고기획안
Contents
제품/Brand 설명(說明)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경쟁사,소비자
SWOTanalysis
STP전략(戰略)
4P전략(戰略)
광고전략(戰略)
광고목적
Creative전략(戰略)
매체
목차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숙취해소 의약품시장 별도 형성되지 않음
선발주자 컨디션
1000억 시장규모
숙취해소 음료 시장성장율
`단위:억 원`
컨디션 VS 여명808 VS 모닝케어
삼파전
94%
6%
컨디션/여명808/모닝케어
OK/알틴제로/땡큐/닥터제로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숙취해소 음료 시長點유율
선발주자
컨디션의
독보적인 입지
11,12월 피크시즌
독보적 입지구축 컨디션
2009 시장규모 1000억
전년대비 20% 성장
연말 연시 잦은 술자리/매출30%증가
예상매출 600억/MS 60%
marketing 전략(戰略)
경쟁사analysis
컨디션
강점

제일제당의 유...

Morning Care 광고기획안
Contents
제품/Brand 설명(說明)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경쟁사,소비자
SWOTanalysis
STP전략(戰略)
4P전략(戰略)
광고전략(戰略)
광고목적
Creative전략(戰略)
매체
목차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숙취해소 의약품시장 별도 형성되지 않음
선발주자 컨디션
1000억 시장규모
숙취해소 음료 시장성장율
`단위:억 원`
컨디션 VS 여명808 VS 모닝케어
삼파전
94%
6%
컨디션/여명808/모닝케어
OK/알틴제로/땡큐/닥터제로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숙취해소 음료 시長點유율
선발주자
컨디션의
독보적인 입지
11,12월 피크시즌
독보적 입지구축 컨디션
2009 시장규모 1000억
전년대비 20% 성장
연말 연시 잦은 술자리/매출30%증가
예상매출 600억/MS 60%
marketing 전략(戰略)
경쟁사analysis
컨디션
강점

제일제당의 유통망
시장선점결과
Brand 친밀감
약점
후발주자의 추격
결과 에 대한 의문성 제기
여명 808
강점
틈새시장에서 강자로의 지위
특허 받은 숙취해소 천연 차
약점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3050 남성 한정된 소비층
Etc
marketing 전략(戰略)
SWOTanalysis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1 최초제약회사출시
2 밀크시술 함유 (건강)
3 거부감 없는 맛
4 풍부한 자금력
5 도시적이미지
1 충성고객의 부재
2 입증이 어려운 숙취 해소 결과
1 불황으로 음주증가
2 여성의 사회진출 및 음주
3 Well-being 문화 확산
1 막강 선발주자들
2 계속되는 경쟁제품 출시
3 숙취음료 necessity 인식부족
marketing 전략(戰略)
SWOTanalysis
SWOT
동아제약의
풍부한 자금력
marketing 전략(戰略)
SWOTanalysis
SWOT
충성고객의 부재
컨디션 (92년)
여명808(98년)

BRAND
POWER!!
SWOT …(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