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0 16:11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7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모닝케어 숙취음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Morning Care 광고기획안
Contents
제품/Brand 설명(說明)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경쟁사,소비자
SWOTanalysis
STP전략(戰略)
4P전략(戰略)
광고전략(戰略)
광고목적
Creative전략(戰略)
매체
목차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숙취해소 의약품시장 별도 형성되지 않음
선발주자 컨디션
1000억 시장규모
숙취해소 음료 시장성장율
`단위:억 원`
컨디션 VS 여명808 VS 모닝케어
삼파전
94%
6%
컨디션/여명808/모닝케어
OK/알틴제로/땡큐/닥터제로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숙취해소 음료 시長點유율
선발주자
컨디션의
독보적인 입지
11,12월 피크시즌
독보적 입지구축 컨디션
2009 시장규모 1000억
전년대비 20% 성장
연말 연시 잦은 술자리/매출30%증가
예상매출 600억/MS 60%
marketing 전략(戰略)
경쟁사analysis
컨디션
강점
제일제당의 유...
Morning Care 광고기획안
Contents
제품/Brand 설명(說明)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경쟁사,소비자
SWOTanalysis
STP전략(戰略)
4P전략(戰略)
광고전략(戰略)
광고목적
Creative전략(戰略)
매체
목차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숙취해소 의약품시장 별도 형성되지 않음
선발주자 컨디션
1000억 시장규모
숙취해소 음료 시장성장율
`단위:억 원`
컨디션 VS 여명808 VS 모닝케어
삼파전
94%
6%
컨디션/여명808/모닝케어
OK/알틴제로/땡큐/닥터제로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marketing 전략(戰略)
시장analysis
숙취해소 음료 시長點유율
선발주자
컨디션의
독보적인 입지
11,12월 피크시즌
독보적 입지구축 컨디션
2009 시장규모 1000억
전년대비 20% 성장
연말 연시 잦은 술자리/매출30%증가
예상매출 600억/MS 60%
marketing 전략(戰略)
경쟁사analysis
컨디션
강점
제일제당의 유통망
시장선점결과
Brand 친밀감
약점
후발주자의 추격
결과 에 대한 의문성 제기
여명 808
강점
틈새시장에서 강자로의 지위
특허 받은 숙취해소 천연 차
약점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3050 남성 한정된 소비층
Etc
marketing 전략(戰略)
SWOTanalysis
SWOT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1 최초제약회사출시
2 밀크시술 함유 (건강)
3 거부감 없는 맛
4 풍부한 자금력
5 도시적이미지
1 충성고객의 부재
2 입증이 어려운 숙취 해소 결과
1 불황으로 음주증가
2 여성의 사회진출 및 음주
3 Well-being 문화 확산
1 막강 선발주자들
2 계속되는 경쟁제품 출시
3 숙취음료 necessity 인식부족
marketing 전략(戰略)
SWOTanalysis
SWOT
동아제약의
풍부한 자금력
marketing 전략(戰略)
SWOTanalysis
SWOT
충성고객의 부재
컨디션 (92년)
여명808(98년)
BRAND
POWER!!
SWOT …(생략(省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광고마케팅,모닝케어,숙취음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