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기업analysis,경영사례(instance),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5-25 22:59
본문
Download :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제일모직,기업analysis,경영사례(instance),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설명






Download :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7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경영分析 事例(사례)`제일모직`
_SLIDE_2_
목차
1. 산업分析
2. 分析기업의 개요
3. 요약 財務諸表(재무제표)
4. 비율分析
5. 공통형/지수형 財務諸表(재무제표)
6. 종합적 비율分析
7. 레버리지 分析
2
_SLIDE_3_
8. BEP 分析
9. CASH FLOW 分析
10. 부실예측 分析
11. 신용등급 分析
12. SWOT 分析
13. 이슈 分析
14. 총평
3
목차
3
_SLIDE_4_
1. 산업分析
(1) 의류시장 성장률
4
_SLIDE_5_
(2) M. Porter 5 Forces Model
대체재의 위협
구매자의 힘
신규진입자의 위협
공급자의 힘
산업 내 경쟁구도
정부 규제의 미비 및 가격과 기능,
디자인에 의해 브랜드의 중요성이
후순위 되므로 진입장벽 낮음
소비자에 의한 브랜드 선택이
구매자의 교섭력을 높임
패션블로거들이 브랜드의
매출을 자극시킴.
브랜드 네임에 의한 제품가격결정이
많으므로 공급자의 교섭력 강함.
다른 사람과 같은 것을 거부하는 소비자 성향이, 다양한 브랜드 선택을 가능하게 하므로 대체재의 위협 높음.
산업의 수익성은
높으나 브랜드 인지도 확립이 필수적
낮은 진입장벽으로 인해 산업내
경쟁이 치열함.
글로벌 의류업체 및 대기업의
시장진출로 경쟁 심화.
5
_SLIDE_6_
2. 分析기업의 개요
1954년 9월 제일모직공업(주)으로 설립한 뒤
1975년 5월 상장기업이 됨.
삼성그룹 계열의 의류제품 및 석유화학수지품
제조업체.
빈폴, 갤럭시, 로가디스, 엠비오, 후부, 구호 등의
캐주얼과 남성정장, 여성정장 브랜드제품을 생산.
제일모직 패션사업의 未來(미래)비전
FASHION 브랜드 경쟁력으로 수익기반을
넓혀나가는 것.
6
_SLIDE_7_
(1) 의류기업 실적 추이
시advantage유율 및 고객만족도…(省略)
제일모직,기업,경영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일모직,기업분석,경영사례,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제일모직 기업 경영사례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제일모직,기업analysis,경영사례(instance),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