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事例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책략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4 21:14
본문
Download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사례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hw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사례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hwp( 68 )
순서
marketing 戰略
SWOT,STP,4P
未來展望
향후戰略제언
-목차
1. CJ 올리브영 기업intro
2. 드럭스토어 산업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3. 올리브영 성공요인
4. 올리브영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올리브영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marketing 4P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그 외 marketing 활동
(1) PB marketing
(2) 이미지marketing
(3) 차별화marketing
(4) 서비스marketing
(5) 판매촉진戰略
8. 올리브영 未來展望과 향후戰略제언
1. CJ 올리브영 기업intro
올리브영은 백화점, 할인점, 편의점에 이어 제 4의 신형 유통채널로 각광받고 있는 드럭스토어를 유통사업 부분 중심에 선 기업 CJ가 1999년 국내 최초로 ‘올리브영’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된 유통 전문 기업이다. 올리브영은 신사점을 스타트으로 헬스 & 뷰티 드럭스토어 올리브영 98개점에서 OTC(Over The Counter, 의사의 처방 없이 살 수 있는 의약품)를 비롯한 건강용품, 화장품, 식품, 잡화 등을 판매하고 있따 올리브영은 국내 최초 Health & Beauty 매장으로 고객의 건강, 아름다움, 편의성에 가치를 두고 선진화된 유통과 전文化(문화)된 카테고리 상품으로 구성된 신槪念 쇼핑文化(문화)공간이다.
2. 드럭스토어 산업analysis(분석) (5 Forces Modelanalysis(분석) )
(1) 기존 경쟁자의 위협
현재 올리브영의기존경쟁자로는GS왓슨스와 W스토어가 있따 GS왓슨스는 올리브영과 마찬가지로 건강식품, 화장품 등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Health & Beauty store이며,W스토어는 약품을 중심으로 운영하는 드럭스토어로 구분하여 볼 수 있따 GS왓슨스는 2xxx년 기준 55개 점포,…(drop)
올리브영,성공요인과,SWOT,STP,P,올리브영,마케팅사례과,올리브영,미래,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事例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책략제안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事例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책략제안
설명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사례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STP,4P및 올리브영 마케팅사례분석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올리브영 성공요인과 SWOT STP P 올리브영 마케팅사례과 올리브영 미래 향후전략제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