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事例(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事例(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事例(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5 19:01

본문




Download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사람들이 이를 패러디한 사진들이 누리망 에 떠돌기도 할만큼 이 가로본능의 effect력은 막강했었다.
CM송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에피소드와 주제를 담은 광고가 기업의 이미지를 향상시켜주기도 했다.
_SLIDE_6_
성공한 광고 instance(사례)와 原因
하이마트
`하이마트로 가요`라는 휴렴구가 계속 입가에 맴돌게 하는 하이마트의 광고는 2002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거머쥐며 `하이마트` 브랜드를 대한민국 남녀노소 모두에게 깊이 인식시켰다.
_SLIDE_7_
실패한 광고의 definition
허위, 과대 등의 부정적인 측면이 드러나는 광고

제품의 홍보와 매출 증대에 기여를 하지 못한 광고

소비자들의 인식에 자리잡지 못한 광고
_SLIDE_8_
실패한 광고 instance(사례)와 原因
네스팟(무선누리망 )
“밖에서 하니까 흥분된다 ”
무선 누리망 의 강점을 부각시키고자 했지만 …(skip)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事例(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성공한광고 실패한광고 사례와원인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事例(사례)와Cause ,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5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제품의 이미지를 확고하게 보여주었고 또한 가로본능이라는 새로운 어휘를 창조해냈다고 할 만큼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내리기도 했다.

_SLIDE_5_
성공한 광고 instance(사례)와 原因
Anycall 가로본능 휴대폰
가로본능은 당시에 일대 파란이라고 할만큼 강력한 광고효과(效果)를 거두었다. 그러한 젊은이들을 타겟으로 하여 ‘지킬 것은 지키자’, ‘젊은 날의 선택’ 등의 광고로 광고를 통하여 고루한 이미지를 탈피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두었다.성공한광고,실패한광고,사례와원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_SLIDE_1_
성공한 광고, 실패한 광고의 instance(사례)와 原因

_SLIDE_2_
개요
성공한 광고의 definition
성공한 광고 instance(사례)와 原因
실패한 광고의 definition
실패한 광고 instance(사례)와 原因
성공한 광고와 실패한 광고의 차이
_SLIDE_3_
성공한 광고의 definition
광고를 통해서 소비자들이 제품 및 서비스의 정보에 대한 만족을 했을 때

광고가 소비자의 주의를 오로지 제품 및 서비스에만 집중시켰을 때 (데이비드 오갈비)
_SLIDE_4_
성공한 광고 instance(사례)와 原因
박카스
박카스는 장수 상품인 만큼 제품의 이미지가 오래되어 젊은이들의 마음을 충족시키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