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SEVEN-ELEVEN) [소개, 歷史, 연혁, 경영방침, 특성, 성공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6 20:14
본문
Download : 세븐일레븐 (SEVEN-ELEVEN).hwp
운영시스템을 컴퓨터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구비해 결국 편의점 체인1위로 키워냈다.
주)코리아세븐은 미국의 텍사스주 달라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7-ElevenINC.과 라이센스 계약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아 세븐 일레븐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세계 각국의 세븐 일레븐 가족들과 공동 마케팅을 펼쳐 나가고 있다아 국경없는 글로벌 경쟁시대에서 세븐 일레븐의 브랜드 파워는 가장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아
세븐 일레븐은 하루 24시간, 연중무휴 영업으로 세계 유통시장의 선봉에 서서 고객의 alteration(변화) 에 가장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세븐 일레븐은 다가오는 the twenty-first century에도 가장 전망 밝은 유통산업으로 평가되고 있다아 롯데의 [사랑, 자유, 풍요로운 삶] 이념처럼, 세븐 일레븐은 고객의 입장에서 늘 생각하고 실천하는 편의점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아
순서
Download : 세븐일레븐 (SEVEN-ELEVEN).hwp( 47 )
세븐일레븐 (SEVEN-ELEVEN) [소개, 역사, 연혁, 경영방침, 특성, 성공전략]
다. 그리고 일본사람이 일상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물건을 즉시 제공하여야한다는 concept(개념)에서 주먹밥, 도시락, 어묵 등을 선택하였다.세븐일레븐 (SEVEN-ELEVEN) [소개, 歷史, 연혁, 경영방침, 특성, 성공전략(strategy)]
세븐일레븐 (SEVEN-ELEVEN) [紹介(소개), 歷史(역사), 연혁, 경영방침, 특성(特性), 성공전략(戰略) ]
설명
저렴하지만 만족도 높은 자료!
세븐 일레븐은 전세계 22개국에서 2001년말 현재 23,000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다. 24시간 문을 닫지않는 편의점의 concept(개념)은 미국에서까지 특허를 취득했다. 이 배경에는 방법은 모방하지만 고객에게 적합하도록 하기 위해 고민한 리더가 존재했다는 점을 간과할 수 없다. 일본경제 전반의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지난해에도 꾸준히 매출증가를 보여왔다. 당연히 그 결과는 대성공이었다.
레포트 > 기타
1. 세븐일레븐 紹介(소개)
이 일본식 세븐일레븐을 경영하는 이토요카도는 고객을 위한다는 것과회사의 발전을 도모한다는 것과 사원자신을 위한다는 것을 같은 concept(개념)으로 받아들이고 실천하는 대표적인 회사라고도 할 수 있다아
.
-7115_01_.jpg)
-7115_02_.jpg)
-7115_03_.jpg)
-7115_04_.jpg)
-7115_05_.jpg)
.
.
.
참고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
이 회사는고객을 위하여라는 명제를 위하여 모든 종업원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여름 휴가철에도 피부를 태우지 못하게 하고, 제복을 입고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하는 점들은 고객을 위한다는 측면에서 설득되고 있다아
세계 최대의 편의점 체인 `세븐일레븐을 설립한 도시푸미 스즈끼(67). 그는 한 사업체의 CEO라는 평가를 넘어서 `콘비니라고 불리는 일본 편의점을 최초로 만들고 성장시켜 점포의 한 형태로 자리 잡게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아 세븐 일레븐이라는 프랜차이즈를 고안한 그는 74년 5월 도쿄의 고토구에 1호 점포를 열었다. 현재 일본에만 8053곳이 영업중이고, 전세계에서 하루에 세븐일레븐을 찾는 고객은 1000만명에 달한다. 미국에서는 즉석요리라고 하면 샌드위치나 커피를 생각한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culture가 다르기 때문에 일본 세븐-일레븐의 리더들은 일본식 즉석요리란 무엇인가에 대하여 연구하였다.
이 회사는고객을 위하여라는 명제를 위하여 모든 종업원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여름 휴가철에도 피부를 태우지 못하게 하고, 제복을 입고 머리카락을 단정하게 하는 점들은 고객을 위한다는 측면에서 설득되고 있다아
세계 최대의 편의점 체인 `세븐일레븐을 설립한 도시푸미 스즈끼(67). 그는 한 사업체의 CEO라는 평가를 넘어서 `콘비니라고 불리는 일본 편의점을 최초로 만들고 성장시켜 점포의 한 형태로 자리 잡게한 인물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아 세븐 일레븐이라는 프랜차이즈를 고안한 그는 74년 5월 도쿄의 고토구에 1호 점포를 열었다. 현재 일본에만 8053곳이 영업중이고, 전세계에서 하루에 세븐일레븐을 찾는 고객은 1000만명에 달한다. 미국에서는 즉석요리라고 하면 샌드위치나 커피를 생각한다. 그러나, 일본에서는 culture가 다르기 때문에 일본 세븐-일레븐의 리더들은 일본식 즉석요리란 무엇인가에 대하여 연구하였다.
fjrigjwwe9r2report:ps세븐일레븐 (SEVEN-ELEVEN) [소개, 歷史, 연혁, 경영방침, 특성, 성공전략(strategy)]에 관한 자료 입니다. 일본의 세븐일레븐은 미국의 시스템을 도입하였지만 내용은 일본식으로 생각하고 발상한 대표적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