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아觀察일지,유아觀察일지,아동觀察일지,흥미영역,행동발달,觀察일지,행동발달평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7 15:36
본문
Download : 유아관찰일지.hwp
포크를 들고 간식을 먹으며 친구들을 바라보다가 교사를 바라본다.
스스로 의사표현을 잘 할 수 있고 다양한 어휘 사용을 하면서 문장 구사를 할 수 있지만 적극적으로 또래 영아들과 상호작용을 하는 모습은 많이 보이지 않는다. ‘선생님, 저 어디 앉아요?’라고 묻다가 앞에 있는 자리에 앉은 후 옆에 앉아있는 친구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자 물끄러미 바라본다. 교사가 개입하여 친구들과 고루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다.
오전 간식 시간에 동그란 책상 옆에 서 있따 ‘선생님, 저 어디 앉아요?’라고 묻다가 앞에 있는 자리에 앉은 후 옆에 앉아있는 친구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자 물끄러미 바라본다.
레포트 > 기타
다. 교사가 개입하여 친구들과 고루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다. 교사가 개입하여 친구들과 고루 의사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필요할 것 같다.
순서
영아觀察일지,유아觀察일지,아동觀察일지,흥미영역,행동발달,觀察일지,행동발달평가
아동관찰,유아관찰일지,영유아관찰일지,아동관찰일지,관찰일지
오전 간식 시간에 동그란 책상 옆에 서 있다. 포크를 들고 간식을 먹으며 친구들을 바라보다가 교사를 바라본다. 스스로 의사표현을 잘 할 수 있고 다양한 어휘 사용을 하면서 문장 구사를 할 수 있지만 적극적으로 또래 영아들과 상호작용을 하는 모습은 많이 보이지 않는다. 포크를 들고 간식을 먹으며 친구들을 바라보다가 교사를 바라본다.





Download : 유아관찰일지.hwp( 32 )
신체영역,의사소통영역,자연탐구영역,기본생활습관,사회생활영역 평가
스스로 의사표현을 잘 할 수 있고 다양한 어휘 사용을 하면서 문장 구사를 할 수 있지만 적극적으로 또래 영아들과 상호작용을 하는 모습은 많이 보이지 않는다.
설명
오전 간식 시간에 동그란 책상 옆에 서 있다 ‘선생님, 저 어디 앉아요?’라고 묻다가 앞에 있는 자리에 앉은 후 옆에 앉아있는 친구들이 이야기를 하고 있자 물끄러미 바라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