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IMC戰略및 성공사례분석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IMC戰略및 성공사례분석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IMC戰略및 성공사례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6 13:08

본문




Download : IMC전략및 성공사례분석.ppt




Download : IMC전략및 성공사례분석.ppt( 34 )



IMC적 思考로의 전환
목 차
1. IMC란 무엇인가?
2. IMC의 기초 定義(정의)
3. IMC의 활용measure(방안)
4. IMC 성공사례(instance)
5. IMC를 위한 해결Task 와 제안
IMC란 무엇인가?
- IMC의 등장 배경
- 미국 광고업 협회
- Big Picture 로서의 IMC
- Aggressive Marketing Plan
- IMC의 核心(핵심)요소
- 전통적인 광고와 IMC적 사고의 차이
IMC 란 무엇인가?
IMC의 등장 배경
Marketing Approach의 變化(변화)
Communication Media의 다양화
소비자 정보 처리 과정에 대한 재인식
Marketer의 입장 變化(변화)
Marketing to Mass (Mass Marketing)
→ Marketing to Individual
(One-to-One Marketing)
일방향적 매체환경
→ 쌍방향적 매체환경
4 P 간의 통합과 조절 necessity
유통력 강화에 따른 가격파괴 마케팅의
대안으로서 IMC necessity
소비자는 모든 설득적 메세지를 내부적으로
통합한다.




다. , IMC전략및 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IMC전략 성공사례분석
IMC戰略및 성공사례분석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정보의 과부하에 따라 메세지는 명확하고
(Clear) 일관성 있으며 (Consistent)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Comprehensive)
IMC
광고, DM, SP,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술적 역할을
비교·평가·활용함으로써 총괄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
제고 시키는 것
즉, 각 수단들을 포괄하여 명쾌하고 일관성이 있는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efficacy를
제공하는 것
미국 광고업협회 (4A)
Advertising
Personal Selling
IMC
SP
DM
PR
Event Marketing
IMC 란 무엇인가?
Belch & Belch 「Big Picture 로서의 IMC」/
Don Schultz. 「Broader Perspective」
기업의 모든 마케팅 활동은 고객들에게 일관된 Image를 주기 위해 통합되…(drop)
IMC전략및%20성공사례분석_ppt_01.gif IMC전략및%20성공사례분석_ppt_02.gif IMC전략및%20성공사례분석_ppt_03.gif IMC전략및%20성공사례분석_ppt_04.gif IMC전략및%20성공사례분석_ppt_05.gif IMC전략및%20성공사례분석_ppt_06.gif


IMC戰略및 성공사례분석

설명





순서
IMC전략,성공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IMC전략및 성공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