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술,폴햄기업analysis(분석) ,폴햄analysis(분석) ,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 > jjalbang3 | jjalbang.co.kr report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술,폴햄기업analysis(분석) ,폴햄analysis(분석) ,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 > jjalbang3

본문 바로가기

jjalbang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술,폴햄기업analysis(분석) ,폴햄analysis(분석) ,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2 07:11

본문




Download :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ppt




Download :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ppt( 19 )


레포트/경영경제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폴햄,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술,폴햄기업analysis(분석) ,폴햄analysis(분석) ,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

“WORLD ON LIVE, I LOVE KOREA”
목 차
‘폴햄(POLHAM)’ 브랜드 선정 이유
폴햄의 연혁과 브랜드 introduce
폴햄의 현재 벌이고 있는 사회사업
`WORLD ON LIVE, I LOVE KOREA` marketing introduce
3각도에서의 marketing 활동 평가
기업의 윤리 사회적 책임
結論(결론)
참고資料 및 출처

1. ‘경쟁력과 탁월함을 갖춘 브랜드가치 제공자’
2. 런칭 1년6개월 만에 최단기간 동종업계 매출 1위라는 신화를 달성
3. 100년을 이어가는 세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는 目標(목표)를 설정
4. 전통 아메리칸 보스턴 스타일에 `정당한 자부심(The Justifiable)`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워 캐주얼함과 스포티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지향
5. 한국의 우수한 미를 디렉션 아이덴티티 구축
6. 단순히 상품의 디자인에서 보여주는 discrimination화에서 벗어나 상품에 `가치`를 부여한다는 ...

“WORLD ON LIVE, I LOVE KOREA”
목 차
‘폴햄(POLHAM)’ 브랜드 선정 이유
폴햄의 연혁과 브랜드 introduce
폴햄의 현재 벌이고 있는 사회사업
`WORLD ON LIVE, I LOVE KOREA` marketing introduce
3각도에서의 marketing 활동 평가
기업의 윤리 사회적 책임
結論(결론)
참고資料 및 출처

1. ‘경쟁력과 탁월함을 갖춘 브랜드가치 제공자’
2. 런칭 1년6개월 만에 최단기간 동종업계 매출 1위라는 신화를 달성
3. 100년을 이어가는 세계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라는 目標(목표)를 설정
4. 전통 아메리칸 보스턴 스타일에 `정당한 자부심(The Justifiable)`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워 캐주얼함과 스포티함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지향
5. 한국의 우수한 미를 디렉션 아이덴티티 구축
6. 단순히 상품의 디자인에서 보여주는 discrimination화에서 벗어나 상품에 `가치`를 부여한다는 것에 중점
‘폴햄(POLHAM)’브랜드 선정한 이유
1. 런칭시기 : 2004년 2월2. 유통망 :
114개점 운영(연내 120개점) 백화점 56개/ 대리점 56개(연내 62개)/ 직영점 2개3. 마켓 포지셔닝: Mass Market Casual Wear4. 타겟 :
18-24세의 적극적이고 감성적인 성향을 가진 소비자. 소비, 생활의 즐거움을 중시하는 고등학생과 대학생5. 폴햄의 아이덴티티 : Boston Style6. 폴햄의 브랜드Color : Navy, Red7. 폴햄의 사업책략: 디렉션 중심의 트렌드 추구
폴햄의 실적
- 지난해 80개 점포에서 382억 원의 매출을 기록
- 런칭 2년 만에 114개점(연내 120개점)에서 1천 억 원의 매출 기대
폴햄의 성공요인
- 비즈니스 운영체계와 브랜드 운영체계
3. 폴햄의 아이덴티티 책략
“명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 구축과 글로벌 스탠다드 경영매뉴얼 확립을…(drop)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술,폴햄기업analysis(분석) ,폴햄analysis(분석) ,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 ,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폴햄의연혁 폴햄마케팅 폴햄마케팅전략 폴햄기업 폴햄 폴햄브랜드 폴햄윤리경영 윤리경영 윤리경영사례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_ppt_01.gif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_ppt_02.gif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_ppt_03.gif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_ppt_04.gif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_ppt_05.gif 폴햄의연혁,폴햄마케팅,폴햄마케팅전략,폴햄기업분석,폴햄분석,폴햄브랜드,폴햄윤리경영,윤리경영,윤리경영사례_ppt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