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문학] 동시 - 활동계획안[흙과 우리생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9 13:05
본문
Download : [아동문학] 동시 - 활동계획안[흙과.hwp
-동시에서 어떤 꽃들이 나왔었죠?
채송화 꽃을 피우고
-동시를 들어보니 어떤 느낌과 생각이 들었는지 이야기 해보도록 해요.
![[아동문학] 동시 - 활동계획안[흙과-4520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10/%5B%EC%95%84%EB%8F%99%EB%AC%B8%ED%95%99%5D%20%EB%8F%99%EC%8B%9C%20-%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5B%ED%9D%99%EA%B3%BC-4520_01_.jpg)
![[아동문학] 동시 - 활동계획안[흙과-4520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10/%5B%EC%95%84%EB%8F%99%EB%AC%B8%ED%95%99%5D%20%EB%8F%99%EC%8B%9C%20-%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5B%ED%9D%99%EA%B3%BC-4520_02_.jpg)
![[아동문학] 동시 - 활동계획안[흙과-4520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310/%5B%EC%95%84%EB%8F%99%EB%AC%B8%ED%95%99%5D%20%EB%8F%99%EC%8B%9C%20-%20%ED%99%9C%EB%8F%99%EA%B3%84%ED%9A%8D%EC%95%88%5B%ED%9D%99%EA%B3%BC-4520_03_.jpg)
동시를 도입자료와 함께 듣는다.
아름다운 꽃밭을 꾸며 주고
-여러가지 생각이 떠올랐구나. 이제 선생님을 따라 읊어볼 거에요. 선생님이 먼저 읊으면 따라서 읊어보아요.
-나팔꽃, 봉숭아, 채송화꽃이 나온 것 같군요. 그럼 다시 동시를 들려 줄 테니 다시 잘 들어 보아요.
▶다른 방법으로 읊어본다.
이젠 처음부터 끝까지 다 같이 읊어 보도록 해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느낌을 이야기 한다.
어떤 생각이 떠올랐나요?
씨 하나가 땅에 묻히어
씨하나가 땅에 묻히어
아동문학,동시,활동계획안,흙과 우리생활
나팔꽃을 피우고
[아동문학] 동시 - 활동계획안[흙과 우리생활]
순서
다. -선생님이 오늘 소개할 동시를 들려 줄 테니 잘 들어 보아요. -동시에서 어떤 꽃들이 나왔었죠? -나팔꽃, 봉숭아, 채송화꽃이 나온 것 같군요. 그럼 다시 동시를 들려 줄 테니 다시 잘 들어 보아요.
씨 하나가 땅에 묻히어
설명
씨 하나가 땅에 묻히어
▶동시를 다 같이 읊어본다.
▶동시를 듣는다.
봉숭아 꽃을 피우고
내 마음을 부드럽게 해주고
씨 하나가 땅에 묻히어
-선생님이 오늘 introduce할 동시를 들려 줄 테니 잘 들어 보아요.
씨 하나가 땅에 묻히어
Download : [아동문학] 동시 - 활동계획안[흙과.hwp( 38 )
동시를 도입data(資料)와 함께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