平生敎育(평생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4 05:06
본문
Download : 평생교육-4-1.hwp
그러므로 본 연구에서 주로 언급하게 되는 사…(skip)
Download : 평생교육-4-1.hwp( 73 )
1.평생교육의 정의, 2.평생 교육의 필요성, 3..평생 교육의 사회적 요청, 4. 지역사회 평생교육의 의의, 5. 도시와 농촌지역의 특징, 6. 결론, , FileSize : 30K , 평생교육사범교육레포트 , 평생교육의의 평생교육요청 평생
평생교육의의,평생교육요청,평생,사범교육,레포트





순서
平生敎育(평생교육)
다.
설명
1.平生敎育(평생교육)의 정이, 2.평생 교육의 당위성, 3..평생 교육의 사회적 요청, 4. 지history(역사) 회 平生敎育(평생교육)의 의의, 5. 도시와 농촌지역의 특징, 6. 결론, , filesize : 30K
레포트/사범교육
1.lifelong education 의 定義(정의)
2.평생 교육의 necessity need
3..평생 교육의 사회적 요청
4. 지歷史회 lifelong education 의 의의
5. 도시와 농촌지역의 특징
6. conclusion(결론)
1.lifelong education 의 定義(정의) 평생 교육이란 그 용어 자체가 포함하고 있는 관념과 마찬가지로 평생을 통한 계속적인 교육을 의미하는 것으로 "인간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이념 추구를 위하여 태교에서부터 처음 하여 유아 교육, 아동 교육, 청년 교육, 성인 전기 교육, 성인 후기 교육, 노인 교육을 수직적으로 통합한 교육과 가정 교육, 사회 교육, 학교 교육을 수평적으로 통합한 교육을 총칭하여 말하며 그것은 개인의 잠재 능력의 최대한의 신장과 사회 발전에 참여하는 능력의 개발을 목적으로 한다."(김종서 외, 1996)는 관념으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도 모든 단계, 모든 종류와 모든 형태의 교육 호로그램을 포함하는 범주론적인 상위 관념으로서의 평생 교육을 논의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