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웅진코웨이정수기erm / 한양대학교 디지털 경영학부 ㈜웅진코웨이 정수기 산업의 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1 13:48
본문
Download : 웅진코웨이정수기erm.ppt
[경제경영] 웅진코웨이정수기erm / 한양대학교 디지털 경영학부 ㈜웅진코웨이 정수기 산업의 서
Download : 웅진코웨이정수기erm.ppt( 23 )
한양대학교 디지털경영학부 ㈜웅진코웨이 정수기산업의 서비스화에 따른 전술적...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한양대학교 디지털경영학부 ㈜웅진코웨이 정수기산업의 서비스화에 따른 전략(strategy)적 CRM 목 차 ㈜웅진 코웨이 analysis(분석) 1. 비 젼(Vision) 및 목표(Goal) 2. 회사 연혁 3. 시대별 산업의 特性 變化(변화) 4. 웅진코웨이 년간 매출 및 렌탈시장 규모 5. 재무구조 환경analysis(분석) 1.외부환경analysis(분석) 2.내부환경analysis(분석) ㈜웅진코웨이 analysis(분석) 1. 비 젼(Vision) 및 목표(Goal) 2.회사 연혁 3. 시대별 산업의 特性 變化(변화) 4. 웅진코웨이 년간 매출 및 렌탈시장 규모 5. 재무구조 - 자산, 부채, 자본 실태 매출액 및 당기순이익 실태 환경analysis(분석) 1.외부환경analysis(분석) 경쟁세력(five-forces) 모형 analysis(분석) 성공요인 1. SWOT analysis(분석) - 강점, 약점 요인 SWOT analysis(분석) 매트릭스 2. core성공요소(CSF Critical Success Factor) ㈜웅진코웨이의 전략(strategy)적 e-CRM개발 CRM의 定義(정이) ㈜웅진코웨이의 CRM시스템 analysis(분석) ㈜웅진코웨이의 CRM problem(문제점) 도출 전략(strategy)적 e-CRM 모델 구축 기대效果(효과)(AS-IS model & TO-BE model) 1. CRM의 定義(정이) 경영환경의 變化(변화) 산업사회의 성숙기 진입 세계화와 다국적 기업의 진출 고객중심으로의 變化(변화) 고객 가치의 變化(변화) Internet의 등장과 정보기술의 발전 정보기술의 발전 Internet의 등장 정보 이용 Network(- 각 이해 관계자들간의 정보이용 Network) 2. ㈜웅진코웨이의 CRM시스템 analysis(분석) 기존 CRM 시스템의 구조 현재 진행중인 A S시스템 정수기 렌탈사업의 core 코디(Coway-lady) Coway와 lady의 합성어 렌탈정수기의 정기점검과 일반정수기의 멤버쉽회원관리, 필터교환, 렌탈회원의 모집 등의 활동 전국 20개 총국, 216개 지국 2개월마다 무상점검 CRM을 위한 기본적인 DATA 수집 업무 3. ㈜웅진코웨이의 CRM problem(문제점) 도출 고객과의 양방향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음 고객별 DB(Data-...
경제경영 웅진코웨이정수기erm / 한양대학교 디지털 경영학부 ㈜웅진코웨이 정수기 산업의 서
순서
설명
한양대학교 디지털경영학부 ㈜웅진코웨이 정수기산업의 서비스화에 따른 전략적...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