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marketing 불변의 법칙에 대한 core내용정리 요약과 서평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marketing 불변의 법칙에 대한 core내용정리 요약과 서평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marketing 불변의 법칙에 대한 core내용정리 요약과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9 20:21

본문




Download :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hwp




그리고 현재까지 뛰어났던 지도자들은 혼자만의 능력…(생략(省略))


marketing 불변의 법칙에 대한 core내용정리 요약과 서평


Ⅰ.들어가며, , Ⅱ.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핵심 내용요약 및 내용분석, 1. 선도자의 법칙 , 2. 영역의 법칙 , 3. 기억의 법칙 , 4. 인식의 법칙 , 5. 집중의 법칙 , 6. 독점의 법칙 , 7. 사다리의 법칙 , 8. 이원성의 법칙 , 9. 정반대의 법칙 , 10. 분할의 법칙 ,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확장의 법칙 , 13. 희생의 법칙 , 14. 속성의 법칙 , 15. 솔직성의 법칙 , 16. 단독의 법칙 , 17. 예측 불능의 법칙 , 18. 성공의 법칙 , 19. 실패의 법칙 ,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 22. 재원의 법칙 , , Ⅲ.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 FileSize : 128K ,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핵심내용정리 요약과 서평감상서평레포트 , 경영서적 감상문 서평 독후감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_hwp_01.gif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_hwp_02.gif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_hwp_03.gif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_hwp_04.gif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_hwp_05.gif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_hwp_06.gif



Download :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hwp( 43 )


순서
설명










경영서적,감상문,서평,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다. 이 책에서는 기업에서 마케팅을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고려해야 할 22가지 법칙을 과거부터 발생한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事例를 들어 성경의 십계명과 같이 일목요연한 한 줄의 문장들로 정리(arrangement)해 두었다. 즉, 인간이 빠진 마케팅은 존재 그 자체가 의미 없는 것이 된다된다. 하지만 모든 학문이 그러하듯이 마케팅이란 학문 또한 인간과 인간간의 활동에서 비롯된 학문일 것이다. 과거나 현재나 그리고 未來에도 사람은 혼자서 살수가 없다. 한마디로 사람은 사람과 더불어 살아야 하는 것이다.Ⅰ.들어가며, , Ⅱ. ‘marketing 불변의 법칙’의 core 내용요약 및 내용analysis(분석) , 1. 선도자의 법칙 , 2. 영역의 법칙 , 3. 기억의 법칙 , 4. 인식의 법칙 , 5. 집중의 법칙 , 6. 독점의 법칙 , 7. 사다리의 법칙 , 8. 이원성의 법칙 , 9. 정반대의 법칙 , 10. 분할의 법칙 ,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확장의 법칙 , 13. 희생의 법칙 , 14. 속성의 법칙 , 15. 솔직성의 법칙 , 16. 단독의 법칙 , 17. 예측 불능의 법칙 , 18. 성공의 법칙 , 19. 실패의 법칙 ,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 22. 재원의 법칙 , , Ⅲ. ‘marketing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 자료를내려받다 : 128K

Ⅰ.들어가며

Ⅱ.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the gist 내용요약 및 내용분석
1. 선도자의 법칙
2. 영역의 법칙
3. 기억의 법칙
4. 인식의 법칙
5. 집중의 법칙
6. 독점의 법칙
7. 사다리의 법칙
8. 이원성의 법칙
9. 정반대의 법칙
10. 분할의 법칙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확장의 법칙
13. 희생의 법칙
14. 속성의 법칙
15. 솔직성의 법칙
16. 단독의 법칙
17. 예측 불능의 법칙
18. 성공의 법칙
19. 실패의 법칙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22. 재원의 법칙

Ⅲ.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이 책은 마케팅에 대한 궁금증을 충족시켜 주기위해 경영이 일으킨 성공과 실패의 事例를 통해 일정한 법칙을 제시해주어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하나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