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아동상담기법 및 事例(사례)관리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아동상담기법 및 事例(사례)관리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동상담기법 및 事例(사례)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6-03 21:24

본문




Download : 아동상담기법 및.hwp




4. 실제 사례를 통해 사례관리 알아보기
http:
⑤ 조정하기

Download : 아동상담기법 및.hwp( 98 )



5. 아동의 마음을 여는 18가지 기법
③ 옹호하기 - 행동을 요청하고, 외부의 권위를 이용하고, 불만 처리 과정을 이용하고, 지식이나 권위를 이용하며, 단호하게 요구하는 활동들
② 협상하기 - 서비스를 개별화하고, 모든 관심을 분명히 하며, 그 차이를 협상하여 요구들 을 수정하는 활동들
Ⅱ. 사례관리 기법(Case Management)과 실제 웍샵
3. 상담의 주요과정
4. 상담의 기법
순서

④ 점검하기
2. 사례관리의 단계들

아동상담 사례관리기법 / ()




Ⅰ. 아동상담의 이해 및 기법
6. 아동을 이해하는 4단계


1. 상담의 개념


(2) 중복과 갈등이 없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하는 책략


(1) 클라이언트와 그를 돕는 environment(환경) 간의 적절한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주로 사용하는 책략

2. 상담의 원리
아동상담기법 및 事例(사례)관리
아동상담 사례관리기법



아동상담 事例(사례)관리기법 / ()

3. 중요한 신념과 가치


설명
① 연결하기 - 자원을 찾고, 제공자와 연락하고, 클라이언트를 코치하고, 클라이언트와 동 행하거나 서비스를 점검하는 활동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외부자원의 획득을 위한 책략
1. 사례관리의 정의(定義)와 의의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