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albang.co.kr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analysis(분석) ,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事例(사례) > jjalbang4 | jjalbang.co.kr report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analysis(분석) ,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事例(사례) > jjalbang4

본문 바로가기

jjalbang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analysis(분석) ,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14:58

본문




Download : [2000원]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사례.pptx







삼성전자,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겔럭시스마트폰,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analysis(분석) ,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事例(사례)



[2000원]%20삼성전자%20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20마케팅사례_pptx_01.gif [2000원]%20삼성전자%20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20마케팅사례_pptx_02.gif [2000원]%20삼성전자%20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20마케팅사례_pptx_03.gif [2000원]%20삼성전자%20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20마케팅사례_pptx_04.gif [2000원]%20삼성전자%20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20마케팅사례_pptx_05.gif [2000원]%20삼성전자%20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20마케팅사례_pptx_06.gif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analysis(분석) ,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事例(사례)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Samsung
G a l a x y S e r i e s
未來(미래) 스마트폰 시장의 승자
_SLIDE_2_

CONTENTS
01 상황分析(분석)
02 目標(목표)수립
03 戰略대안 파악
04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 선택
05 戰略선택
06 marketing 믹스
07 실행프로그램(program]) 수립
_SLIDE_3_
[ ]의
독자적인
[ ]
활성화를 통한
모바일 플랫폼
생태계 조성
삼성
서비스 플랫폼
_SLIDE_4_
1. 상황 分析(분석)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왜 서비스 플랫폼인가
_SLIDE_5_

01
상 황 분 석
_SLIDE_6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스마트폰 세계 시장 점유율
_SLIDE_7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스마트폰 OS 세계 시장 점유율
_SLIDE_8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13년 세계 안드로이드 내 영업이익
_SLIDE_9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우리 상품의 성과
삼성이 영업이익은 아직 애플에 뒤쳐지지만 빠른 속도로 따라잡고 있다는 그래프. 매출액은 1위
_SLIDE_10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우리 상품의 성과
_SLIDE_11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브랜드 가치의 빠른 상승
706억 달러
382억 달러
873억 달러
588억 달러
24% 상승
54% 상승
_SLIDE_12_

01
상 황 분 석
왜 삼성인가
브랜드 등급의 변경
AAA+
AAA-
AAA
AAA
_SLIDE_13_
1. 상황 分析(분석)

01
상 황 분 석
왜 플랫폼인가
왜 삼성인가
왜 서비스 플랫폼인가
_SLIDE_14_

01
상 황 분 석
왜 플랫폼인가
모바일 플랫폼이란
정보기기, 특히 모바일 기기에서
다양한 앱과 서비스를 동작시킬 수 있는
하드…(drop)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사례 ,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 스마트폰시장 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사례



Download : [2000원]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스마트폰시장분석,겔럭시스마트폰 마케팅사례.pptx( 5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jjalbang.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jjalbang.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