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론] 마케팅의 종류별 정의(定義) ,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5-04 05:25본문
Download : 마케팅의 종류별 개념, 특징.hwp
4. 키즈 marketing (Kids Marketing)
22. 디marketing (Demarketing)
• 박상태(2000)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마케팅종류, 마케팅조사, 마케팅의종류, 마케팅론, 향기마케팅, 다단계 마케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김준녕(1997) 「신개정다단계마케팅」 도서출판 스몰비지니스
다. [참고자료] • 박성연(2004) 「왜 체험 마케팅인가」 • 이두희 외(2000) 「인터넷마케팅」 영진출판사 • 허행랑(2002) 「스타마케팅」 매일경제신문사 • 오세조(1996) 「유통관리」 박영사 • 김준녕(1997) 「신개정다단계마케팅」 도서출판 스몰비지니스 • 현대경제연구원(2005) 「문화 마케팅의 개념과 활용, Management Insight」 • 정수진(2006)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을 위한 감성마케팅의 시각적 분석 연구」 디자인 연구, Vol.9 No.2 • 유미혜(2008) 「패션 브랜드의 컬러마케팅이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앙대학교 대학원 논문 • 함규식(2005)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스타마케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논문 • 박상태(2000)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에 관한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 박상욱(2006) 「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구매행동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15. 향기marketing (Aroma Marketing)





• 유미혜(2008) 「패션 브랜드의 컬러마케팅이소비자의 브랜드 인지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影響(영향)」 중앙대학교 대학원 논문
10. 체험 marketing (Experiential Marketing)
[마케팅론] 마케팅의 종류별 정의(定義) , 특징
순서
11. 누리망 marketing (Internet Marketing)
18. 귀족 marketing (Prestige Marketing)
[참고자료(data)] • 박성연(2004) 「왜 체험 마케팅인가」
17. 버즈marketing (Buzz Marketing)
24. 타켓marketing (Target Marketing)
5. 관계 marketing (Relationship Marketing)
12. 블로그 marketing (Blog Marketing)
25. 릴레이션십 marketing (Relationship Marketing)
3. 실버marketing (Silver Marketing)
• 박상욱(2006) 「브랜드 마케팅 활동이 구매행동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影響(영향)」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1. 공생적 marketing (Symbiotic Marketing)
9. 바이러스 marketing (Virus Marketing)
8. 다이렉트 marketing (Direct Marketing)
6. 컬러marketing (Color Marketing)
• 현대경제연구원(2005) 「culture 마케팅의 정의(定義) 과 활용, Management Insight」
23. 文化(문화)marketing (Cultural Marketing)
13. 데이터베이스 marketing (DB Marketing)
• 함규식(2005)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스타마케팅의 역할에 관한 연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논문
• 정수진(2006)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을 위한 감성마케팅의 시각적 분석 연구」 디자인 연구, Vol.9 No.2
• 오세조(1996) 「유통관리」 박영사
설명
16. 음악 marketing (Musical Marketing)
14. 감성marketing (Emotion Marketing)
Download : 마케팅의 종류별 개념, 특징.hwp( 18 )
여러 가지 마케팅의 정의(定義) , 특징, 장점, efficacy에 관하여 여러 참고 자료(data)를 이용하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2. 스포츠 marketing (Sports Marketing)
20. 캐릭터 marketing (Character Marketing)
• 이두희 외(2000) 「인터넷마케팅」 영진출판사
< 참고資料 >
• 허행랑(2002) 「스타마케팅」 매일경제신문사
7. 스타marketing (Star Marketing)
21. 브랜드 marketing (Brand Marketing)
19. 다단계 marketing (MLM)
여러 가지 마케팅의 개념, 특징, 장점, 효과에 관하여 여러 참고 자료를 이용하여 정리한 리포트입니다.